유이, 귀여운 골프 강사로 깜짝 변신

2012.05.30 10:15:20

 

[KJtimes=유병철 기자] 가수와 연기자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골프 강사로 깜짝 변신해 화제다.

 

최근 유이는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르꼬끄 골프가 진행하는 러브 골프 캠페인의 화보 및 영상 촬영에 참여했다. 골프 마니아로 알려진 유이는 이날 촬영장에서 프로 못지 않은 스윙 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필드 에티켓을 상세히 소개하며 골프 매너 또한 수준급 임을 증명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유이는 스트레칭 노하우와 게임 팁 등을 알려줄 때 발랄한 표정을 짓다가도, 골프 매너를 소개할 때는 엄격한 선생님으로 변신해 현장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화보와 영상 촬영을 이어가는 긴 일정 속에서도 촬영 내용을 꼼꼼히 챙기고, 연신 밝은 모습을 잃지 않아 역시 유이라는 칭찬이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올 여름 필드 위 트렌드를 선도할 초미니 골프 패션을 유이만의 건강미 넘치는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 스태프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르꼬끄 골프의 관계자는 이번 러브 골프 캠페인2030대 젊은 층에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골프 문화를 전하고자 마련된 것이다라며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유이가 함께 참여해 젊은 층 사이에 골프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