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비키 탈퇴 후 새 리더는?

2012.06.04 21:30:48

 

[KJtimes=유병철 기자] 달샤벳 세리가 새로운 리더로 그룹을 이끌게 됐다.

 

달샤벳 소속사는 "리더 비키가 솔로 활동을 위해 팀을 나간 후 한동안 리더 자리가 비었었는데 멤버들과 스태프들이 논의한 결과 맏언니인 세리가 리더로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해 세리를 달샤벳을 이끌 새 리더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세리는 그동안 리더인 비키 옆에서 비키를 도우며 묵묵히 동생들을 챙기는 부리더 역할을 했으며 당차고 똑 부러진 성격으로 매사에 열정적으로 팀 활동을 해왔다.

 

이에 세리는 4일 오후 미투데이를 통해 "사실 비키 언니가 있을 땐 몰랐는데 책임감이 큰 리더 자리의 부담을 요즘 몸소 느끼고 있다. 동생들에게 항상 모범이 되고 모두가 부러워할 만큼 팀워크가 뛰어난 달샤벳을 만들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달샤벳 파이팅!"이라며 파이팅 포즈와 함께 소감을 전했다.

 

달샤벳은 오는 6일 첫 정규앨범 뱅뱅(Bang Bang)'을 발표하며,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늘 귀여운 은행강도 콘셉트의 타이틀곡 미스터 뱅뱅(Mr. Bang Ban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달샤벳은 5일 오후 1시 서울 청담 CGV 엠큐브에서 정규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연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