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눈부신 아기 피부로 남심 올킬

2012.06.05 08:50:34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박민영이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어퓨의 내추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통해, 뽀얗고 눈부신 아기 피부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박민영은 어퓨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통해, 청순하고 단아한 여성미가 돋보이는 모습과 함께 이에 상반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귀요미 표정으로 이중 매력을 발산한 것.

 

박민영은 6월부터 어퓨의 전속 모델로 본격 활동을 시작했으며, 한여름의 푸르고 눈부신 자연 속에서 스무 살의 순수라는 콘셉트와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 순수하고 단아한 표정을 연출해냈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박민영은 표정이 제대로 지어지지 않는지 혀를 빼꼼히 내밀고 수줍은 미소를 짓는가 하면, 자신의 사진을 꼼꼼히 모니터링 하기도, 아이처럼 해맑은 표정을 짓기도 했다. 특히 잔디밭에 누워서 진행된 촬영에서는 햇살에 눈이 부신지 먼 곳을 응시하며 볼을 빵빵하게 해 특유의 귀요미 표정으로 남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박민영, 정말 아기 같은 뽀얗고 하얀 피부네~”, “아기 피부 박민영이 쓰는 화장품이 대체 뭐지?”, “귀요미 박민영, 표정 정말 사랑스럽다”, “박민영 여성미 넘치다가 완전 귀엽다가~ 매력 넘치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민영은 현재 MBC 주말특별드라마 닥터진의 촬영에 한창이며 몰락한 가문의 규수 홍영래에 완벽 빙의 된 물오른 연기력으로 호평 받고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