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상큼 살인미소로 男心 접수

2012.06.09 11:28:30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윤진이가 상큼 살인미소로 남심을 녹이고 있다.

 

SBS 주말특별기획 신사의 품격에서 엉뚱발랄 귀여운 4차원 임메아리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윤진이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미소가 담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사진 속 윤진이는 귀여운 빨간 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보이며 촬영장에 활력을 선사하고 있다. 얼짱+베이글 치어리더로 많은 사람들의 귀여움을 받았던 윤진이가 이번에는 상큼한 미소와 눈부신 요정 급 미모로 다시 한 번 신사의 품격의 귀요미로 등극한 것.

 

이 사진을 본 시청자들은 상큼 살인미소에 남심 접수됐네요”, “실로 요정 미모는 이런 것!”, “웃는 모습에 제 마음이 스르르 녹아버리네요.”, “웃는 모습이 왜 이렇게 예쁜가요?? 완전 부러움!”, “깨물어 주고 싶을 만큼 미소가 사랑스러워요. 상큼 바이러스 퍼지고 있는 듯!”, “메아리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오늘 방송 완전 기대하고 있을게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9일 방송되는 신사의 품격에서 엉뚱발랄 귀여운 매력으로 눈에 띄는 활약을 선사하고 있는 윤진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