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석, 매너 무릎 화제…알고 보니 착한 남자(?)

2012.06.14 15:00:59

 

[KJtimes=유병철 기자] 드라마 '천사의 선택'에서 야망에 가득 찬 박상호로 완벽히 변신해 호연을 펼치며 명품 악역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윤희석이 매너무릎으로 폭풍 매너를 과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윤희석은 드라마에서 보여진 나쁜 남자와는 정 반대의 모습으로 폭풍 매너를 선보이고 있다. 183cm에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윤희석이 키가 작은 메이크업 스태프를 배려해 무릎을 꿇고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것.

 

윤희석은 그 동안 상대배우나 스태프들을 배려해 다리를 넓게 벌려 키를 낮춰주며 쩍벌 매너남으로 등극했던 다른 배우들과는 달리 분장 스태프를 위해 무릎 꿇기를 자청하며 그간의 매너남들을 능가하는 매너다리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윤희석은 평소에도 다정다감하고 소탈한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을 알뜰히 챙기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 함께 일하는 배우들을 비롯해 스태프들 사이에서도 인기만점이라는 후문. 특히 이 모습은 드라마 천사의 선택에서 극강 악역으로 등장하고 있는 윤희석이 깨알 같은 배려심을 보여주는 대목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윤희석의 매너다리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쩍벌 매너 다리는 봤어도 무릎 꿇기 매너다리는 처음이네~", "박상호랑은 완전 딴판이네~", "진정한 매너남이다~ 훈훈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윤희석의 명품 악역 연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아침드라마 '천사의 선택'은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750분에 방송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