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유쾌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숨겨진 예능감 과시

2012.06.15 09:34:37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성유리가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을 통해 라디오 청취자들과 만난다.

 

영화 차형사에서 2% 부족한 허당 디자이너로 파격적인 변신에 성공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그녀가 라디오 나들이에 나선 것.

 

지난 8일 성유리는 영화 홍보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예전부터 친분이 있던 박소현의 초대로 한걸음에 스튜디오를 찾아 라디오 녹음을 마쳤는데 녹음하는 내내 유쾌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을 과시하며 그 동안 숨겨진 예능감을 드러냈다.

 

특히 그녀는 영화 차형사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활동하면서 주변에서 생기는 다양한 에피소드, 자신의 실제 모습 등을 진솔하게 얘기해 현장에 있는 모든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성유리는 블랙 벌룬 블라우스를 입고 우아한 모습으로 박소현과 담소를 나누며 서로 근황을 묻고 있으며 흰색 헤드 셋을 착용한 채 대본을 보거나 부스 밖을 쳐다보며 자신의 녹음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조명 없는 공간에서도 성유리의 미모가 빛나는 듯”, “세월이 빗겨가는 미모가 부럽다”, “라디오 스튜디오에 여신 강림”, “박소현과도 친분이 있었다니, 의외의 인맥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성유리는 드라마 신들의 만찬종영과 동시에 차형사홍보 활동에 집중하고 있으며 그 이후에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은 뒤 차기작을 신중히 검토할 예정이다.

 

성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박소현의 러브게임15일 오후 6~8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