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이희준, 드라마 인기 힘입어 동반 CF 모델

2012.06.18 09:37:58

 

[KJtimes=유병철 기자] 매회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속 화제의 커플 조윤희가 이희준과 함께 오리온의 예감 모델로 낙점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천방 커플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으며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는 조윤희와 이희준은 최근 왕십리의 한 멀티플렉스 극장에서 오리온의 튀기지 않은 감자칩 예감의 광고 촬영에 나섰다.

 

이날 선머슴 방이숙과 까칠남 천재용의 극장 데이트를 컨셉으로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두 사람은 명실공히 현재 드라마 속의 커플들 중 가장 독보적인 인기와 호흡을 자랑하는 커플답게 환상적인 합을 맞췄다는 후문.

 

현장에 있던 오리온 관계자는 "현재 가장 인기를 모으고 있는 커플인 조윤희와 이희준의 찰떡 호흡으로 광고가 더욱 재미있고 트렌디하게 나온 것 같다두 배우의 광고 촬영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조윤희와 이희준의 광고 출연에 시청자들은 이렇게 광고를 기다려보기는 처음! 드디어 천방커플의 첫 광고 온에어네요!!!”, “많이 기다렸어요~~ 천방커플 감자칩 말고도 광고 쭉쭉 이어가요!”, “천방커플이 들고 있으니 저도 예감이 먹고 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아낌 없는 성원을 보내고 있다.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예능계와 광고계까지 접수에 나선 조윤희와 이희준의 첫 동반 CF, 오리온 튀기지 않은 감자칩 예감 광고는 6월말경 온에어 될 예정이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