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현화, 원조 섹시 개그우먼의 아찔한 화보

2012.06.26 08:34:20

 

[KJtimes=유병철 기자] 개그우먼 곽현화가 S라인 몸매를 공개한 스타화보를 발표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Hot Spot’이라는 주제로 필리핀 세부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곽현화는 세부의 이국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군살 없는 글래머 몸매를 마음껏 표출했다.

 

특히 아름다운 해변에서의 S라인 몸매를 강조한 비키니 의상 촬영에서는 작가 및 스태프뿐만 아니라 멀리서 촬영을 지켜보는 현지인들의 마음마저 흔들었다는 후문.

 

 

촬영 작가는 방송에서 곽현화를 봤을 때는 발랄하고 조금 엉뚱한 면이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직접 촬영을 해보니 일에 있어서는 진지하고 프로였다촬영 내내 더운 날씨에 스태프들의 분위기가 다운되지 않도록 재미있게 해 주다가 슛이 들어가면 바로 컨셉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해 내는 등 그녀의 깊은 내공을 선보였다고 칭찬했다.

 

곽현화 역시 좋은 사람들에 아름다운 열대 섬을 배경으로 촬영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앞으로 개그 뿐만 아니라 드라마, 가수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 그리고 원조 섹시 개그우먼이란 타이틀을 지키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곽현화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있는 이번 스타화보는 무선 NATE(**8253+Nate 혹은 통화키)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