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골프클럽, 가을맞이 이벤트

2012.09.19 09:56:42

 

[KJtimes=유병철 기자] 2016년 브라질 올림픽 골프 코스 설계자로 선정된 길 한스가 아시아 최초로 코스 리노베이션을 맡아 화재가 된 에머슨골프클럽에서는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회원과 동반자들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달라지는 깃발 컬러에 따라 푸짐한 상품이 쏟아지는 오늘의 깃발은?’ 이벤트와 락커 속 ‘You are the ONE’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카드를 찾는 행운의 카드이벤트로 골퍼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체험의 기회를 선사한다.

 

그 첫 번째로 오늘의 깃발은?’ 이벤트는 클럽하우스 앞 20m 높이의 게양대에 매일 걸리는 총 7개의 깃발 컬러에 주목 해야 한다. 에머슨골프클럽 깃발 컬러가 초록색 일 때에는 유기농 채소를 맛 볼 수 있는 웰빙 먹거리 체험이, 노란색 일 때에는 생일을 맞은 회원과 동반자에게 The Restaurant 바우처 증정, 주황색 깃발 일 때에는 여성들만을 위한 달콤 디저트를 제공한다. 연두색 깃발일 때 나이스 버디를 기록하면 맥주 또는 막걸리 무료 이용권, 파란색 깃발 일 때엔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 행운을 잡을 수 있다. 그 외 보라색 깃발일 때에는 라이프 스타일 편집 샵인 A-마켓 할인과 태극기 게양 때 홀인원과 이글에 성공하면 더욱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행운의 카드이벤트는 하루에 단 하나의 락커에서만 ‘You are the ONE’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카드를 찾는 것으로 프론트에 제시하면 깜짝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무심코 지나쳤던 락커 안을 살펴보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즐거운 마음으로 라운딩을 시작해 보자.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