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조승우와 러브라인 기대 업

2012.10.23 09:55:00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김소은이 조승우와 함께 찍은 다정한 셀카가 공개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MBC 월화드라마 '마의'에서 상큼 발랄한 매력의 숙휘공주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소은이 조승우와 함께 촬영 중 막간을 이용해 찍은 달콤한 커플 사진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극중 이타인 마을 주점에서 강렬한 첫 만남을 가지며 좌충우돌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김소은과 조승우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실제 연인을 보는 듯 닮은 두 사람의 해맑은 미소와 포즈는 조선 시대 완소커플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숙휘공주와 광현, 지녕의 삼각 러브라인이 예고되며 극에 흥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김소은과 조승우의 다정한 커플 셀카가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앞으로 세 사람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펼쳐질지에 대한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소은 조승우 너무 잘 어울린다~ 선남선녀가 따로 없네!", "완소커플 숙휘와 광현! 앞으로 러브라인이 펼쳐질지 너무 기대되네요~", "두 사람 웃는 모습이 묘하게 닮은 듯~ 다정한 모습 너무 보기 좋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소은을 비롯한 조승우, 이요원, 이상우, 한상진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성인 연기자들의 활약으로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55분에 방송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