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찬, 유지태에 응원 받아

2012.11.02 20:43:18

 

[KJtimes=유병철 기자] 가수 이기찬이 지난 14년 만에 새 앨범 컨빈스 마이셀프(Convince Myself)’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새벽한시'는 최근 자신의 이별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이기찬의 자작곡으로 이별을 치유하고 위로하고자하는 이기찬의 절절하면서도 절제된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앨범이 공개되자 새벽한시는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정상을 향해 빠른 걸음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선전에 이어 이기찬의 절친들이 이기찬을 위해 응원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지난 8월 이기찬의 트위터에 "전격 그룹 결성! '유지태와 아이둘'. (유지태)의 책 선물과 귀여운 준호. 그리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한강. 행복한 늦 여름밤"이라는 글과 함께 절친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는 이들이 이기찬의 컴백과 함께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하고 나선 것.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유지태의 응원영상에는 “4년 만에 앨범, 기대가 된다. 단독공연도 성공하길 바란다며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담았으며 이에 앞서 공개된 2PM의 응원영상에는 이기찬의 신곡 새벽한시새벽한시에 어울리는 감성을 가진 달달한 노래다. 곧 있을 콘서트에도 많이 기대해 주시고 사랑해 달라며 사나이들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이기찬은 불후의 명곡’, ‘강심장등의 방송녹화를 마쳤으며 1110일 서울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컴백콘서트 '심폐소생 음악회'를 갖는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