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의 사인회는 특별함이 있다

2012.12.03 19:16:50

 

[KJtimes=유병철 기자] 지난 주말 하지원이 지난 3주간 진행된 에세이집 지금 이 순간의 저자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영화 조선 미녀 삼총사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하지원이 첫 에세이집 지금 이 순간의 많은 독자들의 요청으로 지난 3주간 매주 토요일 저자 사인회를 진행. 6곳의 서점에서 독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하지원의 첫 에세이집 지금 이 순간저자 사인회는 기존의 평범한 사인회가 아닌 하지원만의 색깔과 따뜻한 향기가 있는 사인회라는 평을 받았다. 이번 하지원의 저자 사인회에서는 팬클럽 회원들의 깜짝 이벤트 공연은 물론, 100일 된 아이에게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아이와 함께 사인회장을 찾은 부부와 손녀의 손을 잡고 온 할머니, ‘지금 이 순간을 읽고 다시 꿈을 찾았다는 독자, 새벽에 차를 타고 지방에서 온 독자를 비롯해, 연기자가 꿈인 학생, 감독을 꿈꾸며 꼭 함께 작품을 하고 싶다는 학생, ‘지금 이 순간으로 한글 공부를 하고 있다는 해외 독자들과 딸에게 선물하고 싶다는 아버지 독자 등 지금 이 순간을 읽고 공감하고 서로의 이야기를 소통할 수 있었던 따뜻한 시간이었다.

 

첫 에시이집 지금 이 순간을 읽고 공감해준 많은 독자들과 함께 한 하지원은 사인회장을 찾은 독자들과 눈을 맞추며 웃음을 잃지 않고 독자들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이며 소통하는 하지원을 만난 독자들은 배려가 깊은 사람이다.’, ‘우리 아이가 커서 하지원처럼 꿈을 잃지 않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 ‘나보다 어리지만, 배울게 참 많은 사람인 것 같다.’, ‘따뜻함이 느껴지는 배우이자 작가인 것 같다.’, ‘하지원씨가 하는 작품은 영화든, 드라마든 책이든 뭘하든 믿음이 간다.’ 등의 소감을 전하며 입가에 미소를 지었다.

 

하지원의 첫 에세이 집 지금 이 순간은 배우 하지원이 그 동안 연기를 하며 겪은 이야기뿐만 아니라 인간 하지원의 일상생활까지 그녀의 진솔한 이야기를 글과 글자 하나하나를 다 신경 쓰고, 집필한 진정성이 느껴지는 책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하지원은 영화 조선 미녀 삼총사를 촬영 중으로 하지원의 첫 에시이집 지금 이 순간은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