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의 슬림하게 패딩 연출하기

2013.11.12 15:41:44

 

[KJtimes=유병철 기자] 겨울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패딩은 따뜻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매년 사랑받고 있는 스터디셀러 아이템이다. 한겨울 여성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패딩아이템이 올해에는 더욱 스타일리쉬하고 트랜디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다.

 

에이치커넥트 화보 속 유이는 둔탁해 보이는 핏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꺼리는 패딩 점퍼를 세렴미 넘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비법을 소개했다.

 

톤 다운된 베이지 컬러 패딩은 넥 라인에 둥글게 셔링이 잡혀 우아해 보이며 전체적으로 들어간퀼팅은 시선을 분산시켜 더욱 날씬하게 연출돼 코트 못지 않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여기에 전체적인 라인감을 살리기 위해 블랙 컬러의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다.

 

뿐만 아니라 블루&블랙 컬러가 믹스매치 된 캐주얼한 분위기의 패딩도 슬림한 하의를 매치 했을때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할 수 있다. 이때 이너웨어는 블랙이나 화이트 톤으로 다운시켜 주는 것이 훨씬 세련된 룩을 보여준다.

 

에이치커넥트 관계자는 올해는 화보 속 유이가 선보인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의 패딩 점퍼가 유행을 선도할 것이다특히 패딩 점퍼에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슬림하게 연출하는 비법이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다고 전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