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베이비, HACCP 인증으로 냉장이유식 업계 주도

2014.07.08 08:01:18


[KJtimes=유병철 기자] 영유아식 전문브랜드 팜투베이비는 이유식 전용 공장의 설계단계부터 HACCP을 도입하여 브랜드 런칭 2개월만에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팜투베이비는 HACCP 도입을 통한 위생 관리뿐 아니라 기타 영유아식 규격으로 제품 관리를 철저히 하여 아기를 위해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팜투베이비는 식재료 검수부터 배송에 이르기까지 총 9단계의 생산공정을 적용하고 있다.

 

이 공정은 식재료의 품질상태, 원산지 및 친환경 여부, 유통기한 등의 식재료의 품질을 점검한 후 1차 전처리, 2차 전처리, 여러 단계의 육안검수 후에 조리, 1차 포장, 품질검사, 2차포장을 거쳐 배송에 이르게 된다.

 

또한 국내 최대 친환경 농산물 산지인 전남에 위치한 이유식 전용 팜비팩토리에서 인근에서 자란 식재료를 매일 수급하여 오더메이드 방식(당일 조리, 당일 발송)으로 신선한 이유식을 제공하고 있다. 식재료는 등급과 함께 원산지 지역까지 표기하고 있어 엄마들이 안심하고 믿고 구매할 수 있다.

 

팜투베이비 김세훈 사업부장은 이유식은 영유아가 섭취하는 식품이기 때문에 다른 식품보다 더 철저한 품질관리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팜투베이비 뿐만 아니라 기타영유아식을 만드는 이유식 업체들이 위생과 품질 기준은 보다 엄격하게 관리될 필요가 있으며 HACCP인증과 같은 체계적인 관리 프로세스가 업계 트렌드가 되기를 기대한다팜투베이비는 앞으로 고객에게 신뢰받고 사랑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위생관리와 품질관리 같은 기본을 충실히 잘 지키는 기업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팜투베이비는 이번 HACCP 인증을 기념해 이 달 31일까지 4개 구매 시 추가 1개를 증정, 25%할인 판매, 퀴즈이벤트, 댓글 응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