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아기 스스로의 힘’ 캠페인 전개

2014.11.24 09:52:40


[KJtimes=유병철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아기 스스로의 힘캠페인 TV 광고를 시작으로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화 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12월까지 전개되는 궁중비책 아기 스스로의 힘캠페인은 근본육아를 주제로 아기가 신체적정서적으로 스스로의 힘을 키우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전문가를 통해 엄마들에게 아기를 힘있게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코칭해 준다.

 

이번에 제작된 아기 스스로의 힘캠페인 영상은 조선왕실 원자의 보양비법 중 하나인 오지탕성분을 통한 지혜 스토리를 담아 아기 스스로의 힘을 키우자라는 메시지를 강조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마이크로사이트 및 tvN, 스토리온 등 케이블 TV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궁중비책은 해당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조선왕실 원자의 첫 목욕물 오지탕한방 성분으로 아기피부의 힘을 키워주는 아기힘 체험키트3천명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1221일까지 해당 체험 이벤트 페이지에서 캠페인 영상 확인 후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된다.

 

국내 유아동 업계 1위 제로투세븐의 궁중비책 관계자는 최근 여성들의 고령 임신, 워킹맘 비율이 높아지면서 자녀를 과잉보호 함에 따라 신체적정서적으로 유약한 아기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에 따라 자립심을 강조한 육아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궁중비책에서는 전문가를 초빙한 감성코칭 캠페인을 진행, 엄마에게 아기 힘을 키워주는 근본육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궁중비책에서는 엄마와 아기의 애착관계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스킨십을 테마로 2013스킨십의 기적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