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출시 2개월만 20만개 판매 돌파

2015.04.28 09:43:57


[KJtimes=유병철 기자] 러블리한 파피걸 코스메틱 브랜드 페리페라의 신개념 틴트 페리스 잉크가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출시된 페리스 잉크는 틴트의 지속력과 립스틱 발색력의 장점을 모두 담은 신개념 틴트 제품이다. ‘잉크라는 이름처럼 쨍한 발색력을 선보이는 이 제품은 기존 틴트보다 훨씬 오랫동안 컬러가 유지되어 하루종일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없을 정도의 놀라운 고정력을 느낄 수 있어 단숨에 여성 소비자들을 사로 잡았다.

 

발색 깡패라 불리는 페리스 잉크는 페리페라의 기존 베스트 셀러 페리스 틴트 워터와 함께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며 색조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를 비롯한 각종 사이트에서 페리스 잉크만의 특장점이 폭발적으로 바이럴되며 스타 메이크업 따라잡기 아이템으로 큰 이슈가 되기도 했다.

 

페리페라 관계자에 따르면 페리스 잉크는 역대 단일 품목 최고 매출과 최고 판매 수량을 기록한 제품으로 페리페라의 또 하나의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라설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페리페라의 1등 신화를 새롭게 쓰고 있는 페리스 잉크는 압구정, 가로수길, 홍대 등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 전국 올리브영, 왓슨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