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인도의 패리스힐튼’ 3인방이 묵은 럭셔리 호텔로 화제

2017.10.20 10:55:34


[KJtimes=유병철 기자] ‘인도의 패리스힐튼’ 3인방이 묵은 럭셔리 호텔이 화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이 MBC에브리원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인도 편에 인도 출신 방송인 럭키의 친구들이 투숙한 호텔로 소개됐다.

 

지난 19일 방영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13회 인도 편에는 인도 출신 방송인 럭키와 그의 친구들이 겪은 좌충우돌 유쾌한 한국 여행기가 방송돼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는 의류 수출회사 CEO, 글로벌 대기업 임원, 인도 최고 인기 클럽 CEO인도의 패리스힐튼이라 불릴 만큼 상당한 재력을 가진 럭키의 친구들이 한국을 방문해 한국의 문화를 체험하고 즐기는 모습이 방송됐다.

 

럭키의 친구들이 투숙한 장소로 소개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인도의 부유층인 럭키 친구들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화려하고 럭셔리한 내부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다. 럭키의 친구들이 투숙한 듀플렉스 스위트룸은 독특한 복층 구조에 2층 높이의 시야가 탁 트인 통유리 창으로 도심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이 특징인 객실이다. 유럽 황실의 침실을 연상케하는 실내 장식과 원목을 이용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가족 및 커플 단위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한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독일 편에서는 독일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의 친구들이 묵은 숙소로 젊고 세련된 느낌의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이태원이 소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MBC에브리원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830분에 방송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