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센시티브 밤’ 출시

2018.01.03 10:09:29

[KJtimes=김봄내 기자]비오템이 겨울철 민감하고 거칠어지는 것은 물론, 건조해지는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라이프 플랑크톤센시티브 밤(LIFE PLANKTONSENSITIVE BALM)’, 일명 라이프 플랑크톤온천수 시카밤을 출시했다.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온천수 시카밤은 비오템의 라이프 플랑크톤라인의 새로운 밤(Balm)타입 제품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장벽 강화, 결 개선 효과를 부여한다. 날씨 변화와 도시 공해 등 다양한 자극과 스트레스로 인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준다. 밤 타입 제품의 장점인 꽉 찬 영양감과 크림의 부드러운 텍스쳐를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저자극 포뮬라로 민감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이프 플랑크톤온천수 시카밤은 제품의 효과를 장기적으로 보존하기 위해 혁신적인 에어리스(Airless)’ 패키지로 개발됐다. 화장품 마켓에서 독점으로 선보인 이 패키지는 밀어서 짜는 방식으로 내용물을 덜어내 공기에 노출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오염이나 산화의 걱정 없이 꾸준히 사용 가능하다. 또한 매번 사용할 때마다 적절한 양을 덜어낼 수 있기 때문에 날마다 동일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라이프 플랑크톤온천수 시카밤의 핵심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은 프랑스 피레네의 전설적인 온천에서 찾은 비오템만의 특별한 성분으로, 온천수를 바른 듯 편안한 피부 결을 만들어 주며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라이프 플랑크톤온천수 시카밤에는 라이프 플랑크톤외에도 쉐어버터, 콩 오일, 토코페놀 성분이 포함됐다. 쉐어버터 성분은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고, 자연에서 유래된 콩 오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토코페놀 성분이 피부 속부터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라이프 플랑크톤온천수 시카밤은 전국 비오템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권장소비자가)50ml, 59천 원대.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