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섬 몰디브에 신규로 오픈하는 리조트가 있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이스로이 리조트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4월 2일 오픈을 예고했다.
바이스로이 그룹은 이미 전세계에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그룹사로서 바이스로이는 몰디브공항섬에서 북쪽으로 약 192km에 있는 사비야니 아톨에 위치하고 있다. 약 17에이커에 이르는 바가루섬에 위치한 바이스로이 리조트는 순백색 해변과 푸른 산호초를 쉽게 접 할 수 있는 수중환경과 자연환경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상비행기로는 약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바이스로이 리조트는 워터빌라 32채와 비치빌라 29채로 총61채의 방갈로 구성되어있다. 각 방갈로는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며 각 방갈로의 거리를 충분히 두어 최대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목적으로 설계되었다.
비치 빌라는 넓은 침실과 욕실을 구비하고 있으며 전용 정원과 대형 플런지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럭스 비치 빌라는 섬의 가장자리의 부드러운 모래 사이에 자리 잡은 개인 플런지 풀과 창문을 너무 놀라운 바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워터 빌라는 아름다운 산호위에 지어져 있으며 선덱에서 개인 수영장과 매혹적인 푸른 바닷물 속으로 다이빙이 가능하다.
디럭스 워터 빌라는 선덱에서 장엄한 자연경관을 감상하거나 2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락방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몰디브가 제공하는 것을 최고를 찾는 고객을 위한 3베드룸 로얄 빌라는 60평방미터 플런지 풀을 보유하고 있으며 빌라의 거실 공간은 미디어 라운지와 챔피언 크기의 당구대가 있는 게임 룸을 보유하고 있다. 두 개의 침실에 손님을 위함이며 개별 데크를 가지고 있으며 라운지와 야외 샤워 시설은 다른 룸타입과 비교할 수없는 완벽한 프라이빗과 자연경관을 감상하도록 설계 되어있다.
허니문 특전으로는 샴페인 1병, 캔들라잇디너 제공,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 객실 3박시 1박 무료 5박시 2박 무료 제공되며 석식 또한 무료 제공된다. 10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또 한번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KJtimes=유병철 기자(ybc@kj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