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월드베스트 인생케이크’ 6종 출시

2018.03.22 12:03:54

[KJtimes=김봄내 기자]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세계 각국의 유명 프리미엄 케이크로 구성된 베이커리 메뉴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카페베네가 이번에 선보이는 베이커리 메뉴는 월드베스트 인생케이크를 콘셉트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국의 대표적인 쉬폰 케이크 4종과 래피스 레짓, 바나나 케이크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미국 CNN월드베스트 케이크'로 선정한 판단 케이크, 래피스 레짓, 티라미수 등이 포함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벨벳 크림 판단 쉬폰 케이크는 싱가포르 먹방 여행의 필수 디저트인 판단 케이크에 쿠키 앤 크림을 올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꼭 먹어봐야 할 세계 음식재료 중 하나로 꼽히는 식물이자, 아시아의 바닐라로 불리는 판단을 넣어 만든 것이 특징이다. ‘벨벳 크림 티라미수 쉬폰 케이크는 부드러운 커피 쉬폰 케이크에 더 부드러운 티라미수 크림을 얹어 궁극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향긋한 바닐라 쉬폰 케이크에 믹스넛, 크림, 달콤한 카라멜을 얹은 벨벳 크림 바닐라 쉬폰 케이크는 커피와 환상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딸기 쉬폰에 생딸기, 생크림, 코코아 파우더가 어우러진 벨벳 크림 딸기 티라미수 쉬폰 케이크도 달콤한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래피스 레짓 케이크는 인도네시아 프리미엄 디저트로, 스폰지 케이크를 겹겹이 쌓는 방식으로 만들어져 달콤하고 촉촉하면서 동시에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치 바나나 케이크는 바나나 파운드 케이크에 리얼 바나나가 듬뿍 들어가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가격은 벨벳 크림 판단 쉬폰 케이크’, ‘벨벳 크림 티라미수 쉬폰 케이크’, ‘벨벳 크림 바닐라 쉬폰 케이크는 모두 5,500원이며, ‘벨벳 크림 딸기 티라미수 쉬폰 케이크5,800원이다. ‘레피스 레짓 케이크’, ‘리치 바나나 케이크는 각각 3,200, 3,500원이다.

 

 

카페베네 마케팅팀 관계자는 색다른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세계 각국의 유명 케이크로 구성된 베이커리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카페베네에서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디저트 메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