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땀날수록 시원한 ‘하이퍼쿨링’ 적용한 ‘아이스 콜드’ 시리즈 출시

2018.04.26 18:35:59

[KJtimes=김봄내 기자]매년 아웃도어 업계에선 체온을 시원하게 낮춰주고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냉감 기능성웨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네파는 올해 기존의 티셔츠 제품에 한정되어 있던 쿨링 웨어를 팬츠 제품으로 확대한 냉감 기능성웨어 아이스 콜드 시리즈를 업그레이드 해 선보이면서 차원이 다른 우월한 쿨링을 컨셉으로 한 네파 아이스 콜드룩을 제안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쿨링 효과를 극대화 한 냉감 기능성웨어 아이스 콜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네파 아이스 콜드 시리즈는 냉감 효과를 극대화 하는 하이퍼쿨링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웨어 제품군이다. 하이퍼쿨링 시스템은 땀이 났을 때 흡열 효과를 통해 주위의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냉감프린트 기술을 등판에 적용해 쿨링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티셔츠와 같이 풀착장 할 수 있는 냉감 소재의 아이스 콜드 팬츠제품도 함께 구성해 전체적인 쿨링 기능성을 더했다.

 

 

아이스 콜드 티셔츠의 주력제품인 베스티아 티셔츠는 등판에 하이퍼쿨링 시스템을 통해 냉감프린트를 적용하고 흡습속건이 우수한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땀이 많이 나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등과 옆선에 메쉬소재를 적용해 통풍이 뛰어나며 암홀 안쪽에 항균과 항취 기능의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은 차콜, 카키, 블루, 딥블루, 라이트멜란지, 여성용은 옐로우, 차콜, 베이비핑크, 레이디핑크, 퍼플 각각 5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9000원이다.

 

 

아이스 콜드 팬츠의 주력제품인 레조 팬츠는 특수 공법을 적용해 공기순환이 뛰어나고 불필요한 열을 배출해 쿨링감을 극대화한 냉감 팬츠 제품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2way stretch’소재를 사용해 활동성도 뛰어나다. 슬림한 핏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나와 가벼운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 색상은 남녀 모두 블랙과 다크네이비 2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09000원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아이스 콜드 시리즈는 2015년 처음 선보인 이후 매년 업그레이드 해서 출시하는 네파의 여름 시즌 대표 제품으로 올해는 차원이 다른 네파만의 우월한 쿨링 효과를 선보이기 위해 냉감프린트 기술의 하이퍼쿨링 시스템 적용과 아이스 콜드 팬츠 구성 등 냉감 기능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 “올 여름 네파의 냉감 소재 제품으로 연출하는 아이스 콜드룩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