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냉감 소재 적용 ‘아이스 기어(ICE-GEAR)’ 시리즈 출시

2018.05.03 12:11:20

[KJtimes=김봄내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가 더운 여름철 수백 번 세탁해도 냉감 기능이 지속되는 아이스 기어(ICE-GEAR)’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스 기어시리즈는 마운티아 고유의 냉감 기법으로 탄생한 냉감 기능성 제품군으로, 후가공이 아닌 원사 자체에 냉감 기능을 부여해 수백 번 이상의 세탁에도 냉감 기능이 사라지지 않고 시원함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입었을 때 피부와 맞닿는 부분의 체온을 낮춰줘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함과 청량감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야나티셔츠는 촉감이 우수한 멜란지 싱글 스판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인 반팔 라운드 티셔츠다. 아이스 기어 냉감 소재와 파워드라이 기술로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함을 높여주며, 옆구리 부분의 2도 배색 프린트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가격은 39천원.

 

 

반세오티셔츠는 톤온톤의 프린트를 몸판 전체에 적용해 다이나믹한 느낌을 더한 남성용 반팔 티셔츠로 등판에는 트리코트 메쉬 소재를 믹스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부드럽고 시원한 착장감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다. 가격은 59천원.

 

 

뜨거운 햇볕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긴팔 티셔츠도 있다. ‘루이스티셔츠는 고밀도 냉감 소재의 반집업 긴팔 티셔츠로 몸판과 소매의 톤온톤 배색으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조아오티셔츠역시 초경량 냉감 소재를 사용한 레이어 티셔츠로 러닝이나 조깅 등 운동 시 이너 제품으로 제격이다. 가격은 각각 59천원과 43천원.

 

 

마운티아 마케팅부 장순철 부장은 올 여름 이른 더위가 예상되면서 벌써부터 냉감 기능성 소재에 대한 문의가 많다마운티아의 아이스 기어 시리즈는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잦은 세탁에도 냉감 기능을 유지해 여름 내내 시원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줄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