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홈쿡족 겨냥한 '백종원의 다마스커스 중식도' 한정 판매

2021.06.16 17:25:29

[KJtimes=김봄내 기자]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고급스러운 소재와 외관을 겸비한 '백종원의 다마스커스 중식도(이하 '백종원의 중식도')'를 출시하고 617()부터 22()까지 1차 한정판매 한다고 밝혔다.

 

 

이번 '백종원의 중식도'는 코로나19 이후 집에서 직접 요리를 즐기는 '홈쿡' 열풍이 불면서 주요 주방용품 중 하나인 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선보인 제품이다. 백종원 대표의 상징과도 같은 중식도를 일반 소비자에게 초점을 맞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선보였다.

 

 

'백종원의 중식도'는 고탄소강 스테인리스 '다마스커스' 소재를 사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강철과 연철을 67겹 쌓아 만든 재질로, 날카로운 절삭력과 쉽게 녹슬지 않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강철과 연철이 겹겹이 쌓이면서 만들어낸 특유의 물결무늬에 백종원 대표의 사인 각인까지 더해져 고급스러운 외관까지 겸비했으며, 손잡이는 안정적인 무게감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뛰어난 절삭력과 중량감이 주는 안정성 덕분에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채소, 육류, 생선 등 재료의 종류와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제품은 안전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돼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백종원의 중식도'는 더본마켓에서 617()부터 22()까지 500개 한정수량으로 1차 판매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품절될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몇 해전부터 시작된 쿡방의 인기와 더불어 코로나19 이후 홈쿡 열풍까지 더해져 나만의 차별화된 칼을 갖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꾸준히 있어와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날카로운 절삭력과 안전성을 겸비한 이번 제품과 함께 집에서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