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KFC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기념으로, 18일과 19일 이틀 동안 시간대에 상관없이 치킨 메뉴를 1+1으로 제공한다.
KFC는 어려운 환경속에서 수능시험을 준비해 온 수험생을 포함, 모든 고객에게 잠시나마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특별히 올데이 치킨나이트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KFC는 이번 행사를 통해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과 ‘오리지널치킨’을 비롯해 프리미엄 순살 블랙라벨치킨, 갓양념치킨 등 모든 치킨 메뉴를 1+1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리뉴얼을 통해 더욱 편리해진 KFC 공식앱 징거벨오더로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징거벨오더를 통해서는 사용자 위치를 중심으로 반경 5km 이내의 매장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으나, 리뉴얼 후에는 거리 제한을 없애 전국 어느 매장이든 선택할 수 있다. 장거리 이동 시 또는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이나 친구에게 전하기에 유용하다. 또 ‘예약방문’을 선택하고 원하는 픽업 시간을 설정하면 픽업 및 이동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KFC 관계자는 “한 달에 한 번씩, 매월 1일마다 진행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수능시험을 맞아 특별히 이틀 간 진행하게 됐다”며 “원하는 매장, 시간까지 선택해 맞춤오더가 가능한 징거벨오더와 함께하는 치킨 1+1으로 즐거운 선물 같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