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나눔 행사 개최

2012.04.24 08:35:58

 

[KJtimes=유병철 기자] 모두투어가 다가오는 55일 어린이날, 청계천 동아일보 앞 광장에서 다문화 가정을 돕기 위한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 한국 구세군과 함께 올해로 2회 째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다문화가정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시민들에게 다양한 참여 활동을 유도해 기금을 마련한다는 취지로 열린다.

 

해마다 다문화 가정이 늘어나는 가운데, 이번 행사 속에서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를 자연스럽게 접하고 다문화 가정을 편견 없는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어울림이라는 콘셉트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울러 평소 봉사에 뜻을 두고 있던 모두투어 직원들이 직접 나서서 어린이날 청계천에서 나들이를 즐기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추억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장에서는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뱃지 만들기 세계 각국의 전통을 의상을 입은 직원들과 추억 사진 남기기 오색빛깔 페이스페인팅 시원하고 맛있는 슬러시 받아가기 사랑의 메시지 전하기 등의 활동을 펼친다. 물론 따뜻한 마음만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자유롭게 구세군 자선냄비에 기부할 수도 있다. 또한 행사가 끝난 뒤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의 행운도 얻어갈 수 있다.

 

모두투어 마케팅실 전상석 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진행하는 나눔 행사를 통해 다문화 가정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한다또한 여행업계 리딩기업으로써 특히 다문화 가정에 대한 관심이 많아 모금활동에도 직접 참여하고 나눔 활동이 굉장히 뜻 깊은 일임을 알리는 홍보활동도 활발히 참여하고자 한다. 이 같은 좋은 일에 올해 역시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직접 준비한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