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브리즈, 이하늬와 함께 가볍고 건강한 아침 위한 #아침해 캠페인 진행

2017.11.01 10:45:36

[KJtimes=김봄내 기자]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가 오는 112일부터 1130일까지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한 아침을 위한 ‘#아침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침해 캠페인은 아침 식사를 거르는 직장인과 학생을 대상으로 건강한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11월 한 달간 수도권 주요 5개 지하철역인 강남역, 삼성역, 신촌역, 건대입구역, 신사역에서 진행되며, 3,000여 명에게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을 통해 건강하고 간편한 아침을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을 위해 특별제작 된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은 가볍고 건강한 아침 식사를 위해 제작된 패키지로, 소용량 아몬드 브리즈 2종과 함께 미드나잇 인 서울 시리얼, 아몬드 브리즈 시리얼 볼 세트로 구성됐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아몬드 브리즈 공식 SNS를 통해 지하철 물품보관함의 위치와 비밀번호를 확인한 후, 지하철 역 내 사물함에 보관되어 있는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을 선착순 수령하면 된다. 여기에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추가 경품이 증정된다.

 

한편, ‘#아침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몬드 브리즈의 브랜드 뮤즈 이하늬는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여성팬을 깜짝 방문했다. 아몬드 브리즈를 이용한 건강하고 간편한 아침을 만들어주고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직접 알리며 옆집 언니 같은 친근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특히나 이하늬는 다이어트를 위해서도 종종 아침을 거르는 이들이 많은데, 간단하지만 건강한 아침을 챙겨먹는 것이 오히려 다이어트에 매우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거듭 강조하였다. 해당 영상은 아몬드 브리즈 공식 SNS 및 딩고 푸드 SNS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아침을 거르고 하루를 시작하는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많은 분들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건강한 아침을 아몬드 브리즈로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