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 맑음' 설인아, 바쁜 스케줄 속 무결점 피부 눈길

2018.06.01 16:34:18

[KJtimes=김봄내 기자]KBS 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 출연해 매일 안방극장을 찾아가고 있는 배우 설인아의 맑고 투명한 피부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 되고 있다.

 

 

설인아는 정글의 법칙 촬영으로 멕시코에 다녀왔음에도 불구하고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초근접 사진을 통해 투명한 피부를 인증하기도 했다. 실제로, 설인아는 굴욕 없는 완벽한 미모와 탄탄한 몸매, 투명한 피부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코리아나 화장품의 모델로 발탁돼 뷰티 모델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빛나는 그녀의 무결점 피부 관리법은 무엇일까?

 

 

설인아는 한 뷰티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평소 피부관리를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꼭 챙겨 바른다고 밝혔다. 얼마 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자외선 차단제 애정템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의 히알루론샷 앰플 선케어로 따가운 자외선(태양빛)은 물론 뜨거운 근적외선(태양열)까지 차단해 주는 차세대 선케어 제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뷰티 크리에이터와 뷰티 파워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다.

 

 

특히 최근 적외선의 유해성이 부각됨에 따라 화장품 업계에서도 적외선 차단 제품 개발에 주목하고 있다. 설인아가 소개한 앰플엔은 코리아나 화장품에 속해있는 브랜드로, 코리아나 화장품은 이미 지난 2012년 적외선과 자외선을 동시에 차단하는 신원료인 UV-IR BLOCK을 국내 최초 개발해 이를 적용한 다양한 적외선 차단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