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애착인형 브랜드 니키 신제품 ‘국내 상륙’

2019.03.05 17:48:34

[KJtimes=김봄내 기자]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독점 수입 유통하는 독일의 유기농 애착인형 브랜드 니키(NICI)가 아이의 감각 발달을 돕는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마이 퍼스트 니키(My First NICI)’ 8(딸랑이인형, 애착인형, 오뚝이인형 등)은 아이가 입에 물어도 안전한 무독성 소재와 오감을 자극하는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애착 형성 및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 중 오뚝이인형은 토끼와 코끼리를 아기자기하게 캐릭터화한 버니버니 오뚝이인형, 엘리던비 오뚝이인형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알록달록하고 다채로운 색상이 아이의 시각 발달을 돕고 청량한 방울 소리를 내며 움직이는 모습으로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버니버니 딸랑이인형, 버니버니 애착인형, 엘리던비 애착인형, 엘리던비 멀티애착인형, 위니베어 애착인형, 동키동키 애착인형이 함께 출시됐다.

 

 

아가방앤컴퍼니는 니키 신제품 출시 기념해 한시적으로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에서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니키 신제품 할인전은 넥스트맘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준열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사업부문 BM팀장은 독일의 우수한 기술력을 그대로 옮겨놓은 니키의 제품들은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으로 소장 가치가 높아 성인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이용해 실속 있게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니키 신제품 8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넥스트맘을 비롯한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