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25시

LG전자, LG V35 ThinQ 국내 출시...출고가는?

[KJtimes=이지훈 기자]LG전자가 6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5 ThinQ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

 

LG V35 ThinQ는 얇고 가벼운 LG V30의 디자인에 LG G7 ThinQ의 강력한 성능을 담은 제품이다. 6인치 18:9 화면비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에 6GB(RAM), 64GB의 내장메모리가 적용됐으며 출고가는 1048300원이다.

 

LG V35 ThinQ는 알아서 생각하고, 실감나게 들려주고, 생생하게 보여주는 스마트폰이다. 스스로 사물을 인식해 최적의 화질을 추천해 주는 ‘AI 카메라최대 7.1채널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DTS:X 3D 입체음향뛰어난 명암비와 빠른 응답속도로 생생한 고화질을 즐길 수 있는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3300mAh의 넉넉한 배터리 용량 등 고객이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ABCD(Audio, Battery, Camera, Display)가 더욱 강력해졌다.

 

LG전자는 이 제품에 어두운 곳에서 알아서 밝게 촬영하는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피사체 정보를 알려주는 ‘Q렌즈피사체를 돋보이게 촬영할 수 있는 전후면 아웃포커스 카메라 3초마다 1장씩 최대 20장까지 연속 촬영해 GIF 파일로 만드는 플래시 점프 컷타이머 촬영 시, 촬영 타이밍을 플래시로 알려주는 타이머 플래시LG G7 ThinQ에 탑재돼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강력한 카메라 기능들도 담았다.

 

LG전자는 LG V35 ThinQ 출시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 V35 ThinQ를 구매한 고객은 액세서리 패키지(BTS , 프리미엄 팩) 중 한 가지를 기프트팩앱에서 LG 페이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건강 관리 가전 5(LG퓨리케어 정수기,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힐링미 안마의자, LG 트롬 건조기)의 렌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n) 3개월 이용권도 받게된다.

 

LG전자 MC 사업본부 단말사업부장 하정욱 전무는 “LG V35 ThinQ는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에 생활밀착형 인공지능을 적용한 제품이라며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을 지속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힐 것이라고 강조했다.









[코로나 라이프] "마스크 마저 벗어던지고 싶은 무더위" 코로나에 '폭염은 빨간불'
[KJtimes김지아 기자] #. "더위가 심해지면서 결국 얼굴에 염증이 생겼다. 하는 일이 많은 사람과 한 공간에서 작업하는 일이라 마스크를 하루종일 착용해야 한다. 얼굴에서 흐르는 땀과 함께 작업장의 먼지가 마스크 안에서 섞이면서 피부트러블이 생겼다. 회사는 KF94 마크스 착용을 의무화 하고 일하는 곳은 너무 덥다. 여름이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포항시 A공장 근무자) #. "마스크를 사용하면서 더위에 일을 하려니 너무 힘들다. 코로나19가 끝나던지, 마스크를 벗던지 둘중 하나는 빨리 해결됐으면 좋겠다. 너무 더워서 숨을 쉴수가 없을때가 많다. 과로보다 호흡곤란으로 쓰러질 것 같다" (대구시 B정비소 근무자) 예년보다 심각한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이지만, 코로나는 다시 심각해지는 분위기다. 하루 10만명 이상 신규확진자가 발생하면서 거리두기에 마스크 착용은 어쩔수 없는 국민들의 숙제다. 하지만 외부에서 일을 많이 하는 사람들이나 이동을 자주하는 사람들은 '코로나19'가 가져온 마스크 착용으로 하루하루가 고통스럽다.더위를 이겨내기 위해서 목선풍기, 손선풍기, 얼음물 등 다양한 여름나기 용품들이 '필수품'이 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스마트한 버스

[현장분석④] 중국의 북한 개입 ‘남vs북 또는 남vs북-중 연합’ 전쟁 가능성 있나
[KJtimes=한이웅 논설위원] 현재로서는 북한 내 급변 시 중국의 북한 개입 후 ‘남-북’ 간 또는 ‘한-중’ 간 한반도 전쟁으로 이어지는 시나리오가 가장 가능성이 크다고 보는 시각이 많다. 중국의 북한 개입이 영토의 상실(조차, 할양 등)로 이어진 후 중국의 한반도 장악 야심에 따라 소규모 도발이 국지전으로, 국지전이 전면전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존재한다. 따라서 한국의 입장에서는 중국의 북한 개입과 영토 상실의 경우 중국의 북한 지배를 인정할 것인지, 아니면 이를 부정하고 우리 권리를 강력히 주장할 것인지 여부가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부상할 가능성이 크다. 현재로서는 ‘대한민국 헌법 제3조 대한민국의 영토는 한반도와 그 부속 도서로 한다’에 위배가 되는 점과 중국의 북한 개입 내용들의 부당한 부분을 들어 명분을 세운 후 ‘한-중 충돌’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있다. “중국 북해함대는 한국 해군 총배수량의 3배 넘는다” 중국은 지난 2016년 2월 군 체계를 기존 7개 전구에서 ▲북부전구(동북 삼성, 내몽골, 산둥성) ▲동부 전구(남경-영파-복수) ▲서부 전구(신장웨이우얼) ▲남부 전구(중국 남부-해남도) ▲중부전기(베이징 중심)의 5개 전구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