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KFC, 한국-이란전 앞두고 블랙라벨치킨버켓 특가 할인

[KJtimes=김봄내 기자] KFC24일 열리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경기, 이란전을 맞아 단 하루 동안 치킨버켓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국가대표 축구 경기일마다 치킨버켓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해온 KFC는 올해도 이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집관 응원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날, KFC는 전국 매장에서 프리미엄 닭다리 순살 블랙라벨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치킨버켓을 할인가 12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KFC 공식앱에서 블랙라벨치킨버켓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은 후, 매장 포스와 키오스크에서 제시해 사용하면 된다. 공식앱을 통한 징거벨오더와 딜리버리로도 가능하다.

 

 

KFC는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오리지널치킨이 각각 4조각씩, 8조각이 담긴 반반버켓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이번 응원 프로모션은 많은 고객들이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인 블랙라벨치킨으로 마련했다퇴근길에 이용하려면 픽업 희망 시간과 매장을 설정할 수 있는 징거벨오더를 통해 미리 주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공유경제가 나아갈 방향②] 빨래방·오디오북 명과 암
[KJtimes=김승훈 기자]“소유에서 공유로 시대정신이 바뀌고 있다. 특히 IT 발달로 소유보다 더 편리한 공유의 시대가 오고 있다. 기존의 사회가 산업혁명 이후 대량생산으로 인한 소유의 시대였다면 미래는 재화와 서비스를 필요한 시간만큼 이용하는 공유의 시대가 될 것이다.” 공유경제제연구소 이계원 대표는 지난달 25일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린 ‘2021 제1회 공유경제 학교’ 초청 강연에서 ‘공유경제가 나아갈 방향’을 주제로 공유경제의 현주소와 미래를 이 같이 전망했다. 이 대표는 요즘 핫한 공유경제의 사례로 ‘빨래방’과 ‘오디오북’ 시장의 현 상황과 향후 진화 방향을 제시했다. 이 대표는 “저는 집에 세탁기나 건조기가 있지만 운동화를 빨기 위해 빨래방을 이용한다”고 운을 뗀 뒤 “통계청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1인가구는 30%를 넘어섰다. 이들의 상당수는 좁은 원룸에서 사는데 집도 좁은데 세탁기, 건조기 같은 빨래 용품들이 다 갖추기에는 공간이 좁다”고 1인가구의 애로사항을 설명했다. 이어 “요즘 의류 관련 가전제품들이 늘고 있다. 예전에는 세탁기하나면 충분했는데 건조기, 의류를 관리 할 수 있는 드레스에 신발 관리하는 슈드레스까지 등장했다”며 “이


[주총 이슈]롯데 신동빈 사내이사 자격을 묻다...범법자 수장의 딜레마
[KJtimes=정소영 기자]정기 주주총회 시즌을 맞아 재벌 기업들의 사내외이사 선임과 재선임을 둘러싸고 논란이 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의결권 자문사인'좋은기업지배구조연구소(CGCG)'가 주총 관련 의안 분석 보고서를 통해 각 기업들이 선임한 이사들의 자격 여부를 냉철하게 평가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보고서는 일부 대기업 오너들이 범법 행위로 유죄를 선고 받고도 지주사와 계열사에서 사내이사를 겸직하며 매년 배당과 연봉으로 수백억원을 챙기고 있다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 이들 중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의 경우 지난해 150억원에 달하는 연봉을 수령했다.신 회장은 롯데지주(35억 170만원)를 비롯해 롯데케미칼, 롯데쇼핑, 롯데백화점, 롯데제과, 롯데칠성음료 등 5개 계열사에서 총 150억 4070만원의 연봉을 받았다. 그동안 ‘과다겸직’ 등으로 지적을 받아온 신 회장은 지난 23일 롯데제과 주총에서 사내이사로 재선임됐다.롯데제과는 이날 서울 양평구 본사에서 제5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신동빈 회장과 이경훤 롯데중앙연구소장, 황성욱 롯데제과 재무전략부문장의 사내이사 선임의 건을 통과시켰다. 앞서 CGCG는 신 회장의 롯데제과 사내이사 재선임을 반대했는데,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