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체험형 호캉스 패키지 출시


[KJtimes=유병철 기자] 최근 북적이는 휴가지보다 가까운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려는 이른바 호캉스족이 늘고 있다. 이들을 겨냥해 오크우드 프리미어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어린 자녀를 둔 가족고객을 겨냥해 호텔 주변 시설을 이용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상품이라는 점이 눈에 띈다.

 

서울 강남 한복판인 삼성동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71일부터 신규 객실 패키지 써머홀릭을 선보인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삼시세끼와 코엑스 탐방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연인 또는 친구와 즐기는 브런치 제공 패키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식 및 피자 제공 패키지로 콘셉트를 2가지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브런치와 피자는 객실로 서비스 해주는 만큼 평소엔 비싸 이용하기 힘든 룸서비스를 누려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오크우드 건물내 임대업장과 코엑스몰의 제휴 할인 쿠폰도 제공해 오크우드의 주변 공간을 활용한 소위 체험형 스테이테이션 패키지란 점도 독특하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오크우드 건물내에 입점해있는 16개의 임대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바우처와 아쿠아리움, 브릭라이브, 트롤리버스 등의 할인 쿠폰을 체크인시에 제공받아,

 

다양한 즐길 거리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아이와 함께 휴가를 계획하고 있을 경우 코엑스 아쿠아리움 30% 할인권, 코엑스 레고 플레이룸 브릭라이브 20% 할인권 등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는 다른 호텔과 달리 호텔식 서비스와 여유롭고 편안한 집이 합쳐진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로 객실 내에 주방시설이 갖춰져 있다. 어린 아이를 데리고 식당에 가는 것이 힘들 경우 객실 내에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 가족고객들에게 특히 선호된다. 호텔 로비에는 어린이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놀이터도 갖추고 있어 꼬마 고객들에게도 인기다. 최고급 수영장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가족이 다함께 즐기기에 최적화 돼있다.

 

국내 핫 플레이스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는 쿨서머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여름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외관, 혹은 호텔 로고와 함께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수영장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다양한 쇼핑시설,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의 복합단지인 트리플스트리트의 D동 야외광장에는 여름기간에만 한시적으로 수영장을 개관, 성인을 위한 대규모 수영장과 아이를 위한 수심이 얕은 소규모 수영장이 조화를 이룬다.

 

827일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객실 내 와이파이와 최신영화 DVD 2개를 무료 제공하여 더욱 알찬 여름휴가가 될 수 있도록 했으며 최첨단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센터의 이용까지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완벽한 스테이케이션에서 빠질 수 없는 호탤 조식 또한 할인 제공한다. 특히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에서 트리플스트리트까지 고객의 편안한 이동을 돕는다.

 

한편, 오는 723일 개관 3주년을 맞이하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특별 패키지인 33한 가족을 마련했다. 본인 또는 자녀의 나이, 투숙객 수 등에 3이 들어가면, 조식 2인 및 웰컴드링크가 무료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6명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돌아간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