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2 (수)

  • 구름많음동두천 19.7℃
  • 구름많음강릉 18.7℃
  • 흐림서울 22.6℃
  • 흐림대전 22.8℃
  • 흐림대구 20.7℃
  • 구름많음울산 20.5℃
  • 흐림광주 23.6℃
  • 흐림부산 21.6℃
  • 흐림고창 20.8℃
  • 제주 23.8℃
  • 구름많음강화 18.4℃
  • 구름많음보은 20.6℃
  • 흐림금산 19.2℃
  • 흐림강진군 21.5℃
  • 흐림경주시 19.1℃
  • 구름많음거제 22.6℃
기상청 제공

[호텔소식] 특급호텔들 다양한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KJtimes=유병철 기자] 추석 연휴가 다가오고 있다. 벌써 항공권은 동이 난 상태. 하지만 항공권을 구하지 못 했다고 한숨만 쉬고 있을 수만은 없다. 이럴 땐 호텔에서 연휴를 즐기는 것도 퍽 괜찮은 경험이다. 주요 특급호텔들은 평소의 절반 정도 가격으로 고객을 유혹한다. 평소 회원들만 이용하는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오는 922일부터 26일까지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후, 저녁 프로그램으로 선택하도록 구성됐다. 오후 프로그램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호텔 내 야외 캠핑장에서 체험형 클래스가 진행된다. 가을 연 만들기, 물로켓 대회, 한가위 대형 윷놀이와 같이 친구와 교감하며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활동을 전문가의 인솔 아래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저녁 프로그램은 캠핑&라운지 프로그램으로 저녁 6시부터 진행되어 고향을 들린 뒤 늦은 시간 호텔을 찾는 고객 또한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실내 키즈 라운지에서는 요구르트를 직접 만들고 맛보는 요리 교실과 다양한 도구를 이용한 놀이 시간이 펼쳐진다. 이번 추석에도 지난여름 여자아이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네일 존을 만날 수 있다. 유아용 친환경 뷰티 브랜드인 슈슈 페인트의 네일존이 준비되어 친구와 함께 반짝이는 손톱을 꾸밀 수 있다. 저녁 시간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에서는 호텔 셰프가 맛과 영양을 고려하여 준비한 어린이 전용 스낵 및 음료를 제공하는 간식시간을 누릴 수 있다. 야외 그랜드 캠핑존에서는 한가위 투호놀이, 콩 주머니 던지기 대회, 야광 놀이를 진행해 가을밤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921일부터 30일까지 키즈 딜라이트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성인 2인과 어린이 1명 조식이 포함되며 글로벌 교육 완구 브랜드 플레이도(Play-Doh)의 코스요리 장보기 클레이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 키즈 라운지 앞에 전통놀이 체험존을 마련해 대형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을 체험해볼 수 있고, 패키지 어린이 고객만을 위한 어린이 클래스를 준비, 양초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4-25일 이틀간은 아이들의 얼굴을 그려주는 캐리커쳐 서비스도 추가로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객실에서는 서프라이즈 카트 서비스를 운영해 아이들에게 송편과 보름달 모양 쿠키를 제공하고, 호텔 2층에 위치한 안티에이징 전문 스파 인스파 20% 할인권도 제공된다. 키즈 라운지는 2-6세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오감만족 체험형 놀이 공간으로 약 1100여 권의 책을 읽고 보고 들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존과 장난감을 갖고 놀 수 있는 플레이존, 호텔 셰프가 준비한 키즈 전용 메뉴와 음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스낵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추석 기간 동안 아이가 한복을 입고 키즈 라운지를 방문하면 아이들에게 특별한 깜짝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921일부터 109일까지 도심 속 힐링의 컨셉의 2가지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노보텔 앤드 패밀리 패키지는 바쁜 도심 속 여유로운 휴가를 위해 준비된 패키지로 객실 1,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2인 조식, 추석맞이 선물 보드게임 노보텔 젠가를 제공한다. 16세 이하 자녀 최대 2인까지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휴식을 선사한다. 딜리셔스 홀리데이 패키지는 미식과 휴식이 함께하는 조금 더 풍성한 혜택의 패키지이다. 객실 1, 더 스퀘어 2인 조식 제공과 더 델리의 시그니처 샌드위치 세트, 그랑아에서 라이브 뮤직을 들으며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맥주 2잔과 칠리치즈 프라이즈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노보텔 젠가, 피크닉 백이 별도로 제공되어 도심 속 호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먹거리, 즐길 거리를 더했다. 내 아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계획한다면 키즈 쿠킹 클래스 이벤트를 주목하자. 로비층에 위치한 안뜨레에서 특급호텔 셰프와 함께 하는 피자 만들기를 진행하여 피자를 직접 만들고 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으로는 피자만들기 클래스, 어린이 앞치마와 모자가 제공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917일부터 1010일까지 더 잘할게 효()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조식 2, 뷔페 레스토랑 20% 식사 할인권,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윷놀이 세트를 제공한다. 더 잘할게 효 패키지를 포함한 객실 모든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에게는 부모님 동반 시 뷔페 레스토랑 10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 기간 동안 2박 이상 투숙할 경우 셋째 날 동일한 컨디션의 룸으로 1박 무료 투숙이 가능한 연박 혜택을 제공해 긴 연휴 동안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오는 921일부터 926일까지 레드 치즈 풀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심창식 총 주방장이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신메뉴와 문배주가 세트로 포함된다. 레드 치즈 풀문 피자는 두 번 구워 더욱 바삭한 도우 위에 묵은지와 볶은 양파, 곱게 간 두부와 풍성한 돼지고기가 어우러져 즐거운 식감이 특징인 퓨전 메뉴다. 여기에 전통주인 문배주 1병이 제공되어 함께하는 즐거움이 배가된다. 패키지 메뉴는 룸서비스로 제공되며 문배주는 맥주 2병 또는 탄산음료로 변경 가능하다. 추석 연휴 찌뿌둥한 몸의 피로를 풀어줄 문 라이트 스파 패키지도 출시한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유로피안 프리미엄 스파 오셀라스에서 뭉친 등과 어깨 및 다리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오일 케어 602인 이용이 포함된다. 스파 패키지 고객에게는 페이스 앰플 1 박스가 선물로 제공된다.

 

메이필드호텔은 추석패키지 ‘Wish Moon’을 선보인다. 달콤한 홍시주스 2잔과 함께 5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식사권이 제공되며 아늑한 슈페리어룸에서 한가위 보름달을 감상할 수 있다. 가을의 자연풍관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Par 3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오는 922일부터 108일까지 시네마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주방 시설 및 세탁시설을 갖춘 스위트 형의 객실 1박을 비롯해 파크카페 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전, 송편, 식혜 등 명절 음식이 포함된 조식 2인 제공, 젠가, 미니 사커 게임, 흔들흔들 해적선 중 택 1이 제공되어 온 가족이 함께 보드게임을 즐기며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8만원 추가 시 수 스파 페이셜&바디 60분 트리트먼트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로맨틱 코미디, 액션, 판타지 등 취향에 맞는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CGV 영화 티켓 2매가 증정된다. 2박 투숙 시 10% 할이 혜택 제공, 3박 투숙 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스튜디오와 1베드룸 아파트먼트 객실이 문으로 연결되어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투숙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커넥팅 룸 선택이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오는 921일부터 930일까지 한가위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가위 패키지 싱글은 기가지니가 비치된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1인 이용권, 레이트 체크아웃 14시로 구성된다. 한가위 패키지 더블은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이용 가능한 런치 혹은 디너 2, ‘루나 파크 : 더 디자인 아일랜드티켓 2매가 제공된다.

 

(사진 = 시그니엘서울)

 

롯데호텔은 오는 921일부터 109일까지 Heavenly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서울은 프리미어 룸 1박과 롯데시네마 샤롯데관 영화관람권 2, 인룸다이닝 2인 조식이 포함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디럭스 스위트 룸 1, 3인 조식, 20만원 상당의 에비앙스파 전신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1,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3매가 제공되는 패키지도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객실 1, 라세느 2인 조식, 룸 서비스 추석 메뉴, 레이트 체크아웃의 혜택을, 롯데호텔월드는 객실 1박과 룸 서비스 추석메뉴를 포함한다. 롯데호텔울산과 롯데호텔부산은 객실 1, 2인 조식, 룸 서비스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는 디럭스 레이크 뷰 패밀리 트윈 룸 1, 3인 조식, 룸 서비스 세트, 여행 스타일에 맞춰 색다른 제주를 즐길 수 있는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 패밀리 체험프로그램, 피트니스 클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 제주, 대전, 구로, 명동, 울산)은 실속 있는 금액이 돋보이는 패키지들을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조식 2, 치킨 또는 피자와 음료가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울산을 제외한 6개의 롯데시티호텔에서는 2박 이상 투숙 시 박당 1만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오는 921일부터 26일까지 한가위 패밀리 캠핑 패키지를 마련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클럽 스위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해피아워 이용 혜택에 캠핑존에서의 바비큐 디너와 워커힐 패밀리 캐릭터 인형이 제공되며 전문가의 드론 시연과 함께 한가위! 드론과 함께하는 우리가족 대박 터뜨리기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을 운동회의 박터뜨리기를 연상시키는 이 이벤트는 드론에 매달린 박을 터뜨리면 경품을 증정하여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한 가을 액티비티를 원하는 가족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드론 이벤트는 한가위 패밀리 캠핑 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나 캠핑 프로모션 이용 고객들도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921일부터 26일까지 힐링 마이 달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퍼퓸하우스 센틀리에의 베스트셀러 향수 플라워 산청, 시트러스 산청, 레드 산청 향을 그대로 담은 퍼퓸 핸드크림 3종 중 1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옵션 1은 디럭스 룸 1, 조식 뷔페 2, 퍼퓸 핸드크림 1개를 포함한다. 옵션 2는 이그제큐티브 룸 1, 조식 뷔페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 2, 퍼퓸 핸드크림 1개를 포함한다. 옵션 3은 디럭스 룸 1, 모모카페 디너 뷔페 및 조식 뷔페 2, 퍼퓸 핸드크림 1개를 포함한다. 특히 옵션 3은 모모카페에서 도심의 야경과 함께 다채로운 뷔페 메뉴를 즐기며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에서 좀 더 여유롭게 장기 휴식을 즐기고 싶거나 가족들과 함께 패키지를 이용하고 싶다면 힐링 마이 달링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힐링 마이 달링 패키지 2박 이상 연박 또는 2객실 이상 예약 시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922일부터 25일까지 숲 속 재즈 콘서트를 콘셉트로 한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통 한옥 양식의 영빈관에서 다채로운 크래프트 체험 프로그램, 그리고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와이너리 파티가 포함된 패키지다. 영빈관 정원에서는 가을밤과 어울리는 숲 속 재즈 콘서트가 진행되어 낭만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다. 4인조 재즈 콰르텟 밴드가 함께하는 이 콘서트에서는 영화 라라랜드등 유명한 영화 OST를 비롯해 가을밤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재즈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가을에도 따뜻하고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도록 온수풀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도 포함되어 연휴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비즈니스 디럭스 룸 1,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 객실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922일부터 26일까지 한가득 추석 패키지를 출시했다. 반얀트리의 독특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반얀 룸 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온수풀이 구비된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권,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 호텔 내 레스토랑 3곳 중 선택 가능한 추석 특선 2인 저녁 식사 혜택을 포함한다. 석식은 호텔 내 레스토랑 3곳에서 제공하는 추석 특선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에서는 볏집 훈연회, 남산 한우 등심구이, 시그니처 메뉴인 산5-5골동반상, 망고와 파인애플 냉만두탕, 한과 병과,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 6코스 모던 한식 메뉴를 제공한다. 유러피안 스타일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메인으로 스테이크 또는 그라넘 플래터를 선택하고 리프레싱 바에서 샐러드를 이용할 수 있는 세미 뷔페 스타일의 저녁을 제공한다.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는 서천 대하죽, 통영 전복찜 안심 편채와 유자 겨자장, 양양 능이버섯과 갈비구이, 옥광 밤솥밤과 들깨버섯탕 한상차림, 계절 과일 디저트가 포함된 건강한 집밥 스타일의 한식을 제공한다.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은 오는 920일부터 26일까지 서울가든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4층 야외 루프탑에서 가든민속촌을 이용할 수 있다. 가든 민속촌에서는 떡메치기와 팽이, 투호, 비석치기, 고리던지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가든 민속촌을 즐기는 인증샷과 함께 서울가든호텔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해시태그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하는 고객에 한정하여 추첨을 통해 숙박권 또는 식사권을 제공한다. 패키지A는 스탠다드 객실, 패키지B는 스탠다드 객실과 3인 조식이나 스탠다드 객실과 3인 중식 또는 석식, 패키지C는 테라스 더블과 스파, 3인 조식이나 테라스 트윈, 스파, 3인 조식으로 구성된다.

 

콘래드 서울은 프리미엄 룸 세일을 실시한다. 한강 전망의 프리미엄 객실부터, 고층에 위치 및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그리고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스위트 객실까지 투숙 당일 최적가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이번 세일을 통해 예약하는 투숙객에게는 투숙 중 뷔페 다이닝 제스트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저녁 식사 시 2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925일 오후 2시까지 객실 예약 시 할인 적용되며 94일부터 1230일까지 투숙하는 프리미엄 이상 객실 요금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오는 921일부터 109일까지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921일부터 103일까지 영국의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 더 엑스 팩터시즌1 우승자 멜라니 아마로와 정상급 뮤지션이 함께하는 골든 홀리데이 스페셜 콘서트도 함께 진행된다. 디럭스 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는 물론 제주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정식, 루프탑 레스토랑으로 여유롭고 품격 있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풀사이드 카페 케니 라운지 중 선택하여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선착순 50객실 한정, 프랑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 하이드라스킨 리미티드 세트를 제공한다.

 





‘아시안 뷰티’ 창조 나선 서경배 아모레 회장…‘자신만만’ [KJtimes=견재수 기자]“세 번째 용산시대를 맞아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30개국 글로벌 시장 개척에 도전해 K-뷰티를 넘어서는 ‘아시안 뷰티’를 창조하겠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일성이다. 서 회장은 6일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 2층 ‘아모레 홀’에서 열린 창립 73주년 기념식에서 이 같은 포부를 천명했다. 그러면서 아모레퍼시픽 본사가 있는 용산은 한반도를 넘어 새롭게 열리는 유라시아 시대의 구심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우리가 사는 이 세상을 보다 아름답고 건강하게 변화시켜 나가고자 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꿈도 이제 본격적인 시작”이라면서 “우리는 지금까지 우리가 걸어온 길보다 더 먼 길을 바라보며 ‘세 번째 용산시대’를 향한 여정을 힘차게 개척해야 한다”고 강변했다. 사실 지난 1945년 9월 5일 창립한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 미(美)의 정수를 세계에 전파하겠다는 기업 소명,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Asian Beauty Creator)의 실현을 위해 정진해왔다. 실제 아모레퍼시픽은 국내에서 첫 화장품 연구소 설립, 화장품 수출, 한방 화장품 출시 등을 통해 73년간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기업으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