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써브웨이X오리온 콜라보 데리야끼 칩 세트 한정 출시... 25% 할인 판매

[KJtimes=김봄내 기자]요즘 한 식품외식 브랜드 써브웨이와 오리온이 손을 맞잡고, ‘단짠(단맛+짠맛)’에 매운맛까지 더한 맵단짠의 특급 콜라보를 선보인다.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15cm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와 오리온 데리야끼 칩, 음료로 구성된 데리야끼 칩세트를 56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 세트를 기존가보다 2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선 쿠키나 일반 감자칩이 아니라 오리온 감자칩 감자엔 소스닷 청양데리야끼맛를 선택해야 한다.

 

 

행사는 오는 619일까지 전국 356개 써브웨이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준비된 데리야끼 칩 물량 30만 개가 모두 소진되면 매장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써브웨이 데리야끼 칩 세트는 1인 당 5개까지 주문 가능하며, 타 행사 및 쿠폰과 중복 할인이나 더블업은 적용되지 않는다.

 

 

단짠의 대명사인 데리야끼맛 제품은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함께 즐기는 단짠트렌드 열풍과 함께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는 마성의 맛으로 주목 받고 있다. 설탕과 간장을 베이스로 한 달큰한 풍미가 돋보이며 육류와 궁합이 뛰어난 것이 특징.

 

 

써브웨이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는 담백한 치킨 스트립에 써브웨이 특제 레시피로 만든 달콤 짭조름한 데리야끼 소스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는 써브웨이 프리미엄 라인 샌드위치다. 특히 지난해에는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달성하며 써브웨이 인기 샌드위치 5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빵 사이에 특제 데리야끼 소스에 버무린 치킨 스트립과 함께 기호에 따라 각종 채소와 치즈, 소스로 맛을 내면 나만의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고른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여기에 알싸한 청양고추향과 달큰한 데리야끼 소스가 어우러진 오리온 감자엔 소스닷 청양데리야끼소스맛감자칩을 곁들이면 데리야끼 풍미 가득한 스페셜 세트가 완성된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각 사를 대표하는 데리야끼 맛 제품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이번 데리야끼 칩 세트프로모션을 통해 데리야끼 맛을 좋아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원화 약세 속 증권사가 바라보는 증시 전망…들어보니
[KJtimes=김승훈 기자]원화 약세가 당분간 이어질 것이며 미중 무역협상이 결렬되면 원/달러 환율이 1250원을 넘을 가능성도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20일 하이투자증권은 이 같은 전망을 내놓고 미중 무역협상 불안감이 이어진다면 원/달러 환율은 달러당 1180원∼1250원선을 오르내릴 것으로 보이며 최악의 경우 미중 무역협상이 결렬되면 1250원을 상회할 가능성도 있다고 예상했다. 박상현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미중 무역갈등 영향이 세계 교역에 본격적으로 반영된 올해 1분기 주요국의 수출 증감률 가운데 한국의 감소폭이 가장 두드러졌다”며 “반도체 수출이 부진한 것도 원화 약세의 요인으로 반도체 수출 부진이 전체 수출에 악영향을 미치는 동시에 무역수지 흐름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고 분석했다. 박 연구원은 “당분간은 원화 약세 심리를 차단할 브레이크가 없다”면서 “미중 무역 갈등이 6월 주요 20개국(G20) 정상회담까지 타결되거나 봉합되지 않으면 하반기 국내 수출 증가율이 상승세로 돌아설 것으로 기대하기 어렵다”고 진단했다. 같은 날, 한국투자증권은 국내 증시에서 외국인의 수급 불안 영향이 커지고 있어 대형주보다 중·소형주가 투자에 유리하다는 분석



엠코르셋, 여름겨냥 쿨 언더웨어 ‘2019 플레이텍스 플레이’ 출시
[KJtimes=유병철 기자]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노와이어 브라의 원조 플레이텍스가 매년 여름 한정으로 출시하는 ‘플레이(Play)’ 라인의 2019 버전을 21일 론칭한다. ‘플레이텍스 플레이’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함과 활동성을 제공하는 언더웨어로 매년 여름에만 선보이는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올해는 소재와 디자인에 변화를 주어 더 가볍고 쾌적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 우선 브라컵에 바람이 통하도록 설계된 타공몰드는 우수한 통기성과 한결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기 때문에 액티브한 활동 및 일상에서도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브라컵 안쪽 가슴이 닿는 곳까지 땀을 빨리 흡수하고 배출하는 흡한속건 기능의 아쿠아 템프 메쉬 원단을 적용했고, 빠르게 수분을 건조시키는 퀵드라이 기능이 있는 메쉬 소재의 날개로 한여름에도 쾌적함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노와이어 브라임에도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려주는 플레이텍스만의 기술이 담긴 브라컵 디자인도 빼놓을 수 없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넓은 스트레치 원단의 어깨 끈으로 압박을 줄이고, 봉제선을 최소화 하여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것 또한 플레이텍스 제품만의 장점. 엠코르셋에서 상품기획 총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