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뷰티 업계, 인정받은 베스트셀러의 라인업 확장

[KJtimes=김봄내 기자]하루가 멀다 하고 신제품이 쏟아지는 뷰티 업계. 그러나 최근 어딘가 낯익는 신제품이 대거 등장했다. 꾸준히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같은 라인의 자매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베스트 셀러의 명성을 이어 가면서 라인업 강화를 통해 고객몰이에 나선 뷰티 신제품을 소개한다.

 

키엘 칼렌듈라 세럼 크림은 재구매율 1위의 베스트 셀러 칼렌듈라 꽃잎 토너 라인의 신제품으로 피부 자극 개선에 효과적인 칼렌듈라 꽃잎을 함유하고 있다. 미세 칼렌듈라 꽃잎과 칼렌듈라 추출물로 1시간 만에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칼렌듈라 세럼 크림은 크림 속에 고농축 세럼이 들어 있는 세럼 크림 포뮬라로 바르는 순간 고농축 세럼이 터지며 피부에 흡수되는 독특한 제형이 특징이다. 가격은 50ml56천원대다.

 

*192월 기준 최근 1년간 브랜드내 재구매율 1위 토너

 

**20-63세 여성 26명 대상, 제품 1회 도포 후 무도포 대비 결과

 

 

미샤 아르테미시아 앰플은 일명 개똥쑥 에센스라 불리는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같은 라인의 신제품으로 개똥쑥 추출물에 베타인, 글리세린등 3가지 보습 성분을 더한 농축 앰플이다. 피부 진정 보습과 더불어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50ml39천원대다.

 

LED 마스크로 홈 뷰티 기기 시장을 선도한LG 전자 프라엘 라인의 5번째 신제품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초음파 진동으로 피부 각질층을 흔들어 균열을 내고, 세안 용액에 기포를 만들어 피부 속 깊이 있는 미세먼지와 노폐물들을 끄집어내 준다. 피부 접촉 관련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을 통과한 실리콘을 적용한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밀하게 제거해준다. 가격은 279천원대이다.

 

랑콤이 대표 베이스 제품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같은 라인의 스틱 타입 파운데이션을 선보이며 뗑 이돌 라인업을 강화 했다. 신제품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은 파우더리하며 크리미한 스틱 제형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고 실키하게 잡아준다. 피부를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4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9g62천원대이다.

 

 








한우자조금,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서 한우 체험 행사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3 홀에서 진행되는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 참여해 한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서울 미트 페어’에서는 전세계 다양한 종류의 육류와 요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육류 소비자와 판매자 간 직접적인 만남의 기회를 마련해 고품격 브랜드와 육류 마니아들의 만남과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서울 미트 페어’ 행사장 내 한우자조금 부스에서는 한우 불고기와 채끝 요리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시식회 및 이벤트행사를 진행한다. 한우자조금 부스는 ‘서울 미트 페어’ 행사가 진행되는 코엑스 C3 홀에 입장하면 바로 앞에서 찾을 수 있다. 한우자조금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해 한우 육포, 한우 텀블러, 물티슈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 당첨자에게는 약 3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육류소비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서울 미트 페어’를 찾는 육류 마니아들이 우리 한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