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스토케, 고성능 유모차 ‘트레일즈 프리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스토케가 북유럽의 오로라를 담은 프리미엄 고성능 유모차 트레일즈 프리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스토케의 트레일즈는 여가 시간마다 바다와 산, 강 등 자연에서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스칸디나비안 육아 스타일을 반영해 어느 지형에서도 문제없이 주행할 수 있도록 견고한 디자인에 공기주입식 대형 오프로드 휠을 적용한 고성능 유모차다. 최대 10kg까지 수납 가능한 방수 쇼핑 바구니로 편의성까지 뛰어난 트레일즈는 장소에 제한 없이 캠핑, 트래킹 등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며 아이와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트레일즈 프리덤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이와 함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가족들이 선호하는 트레일즈 유모차에 상징성과 실용성, 지속 가능성을 더해 더욱 특별하게 재탄생한 한정판 제품이다. 북유럽의 대자연에서 영감받은 오로라 디자인이 유모차 텍스타일에 적용돼 신비로운 느낌을 형성한다.

 

 

이뿐만 아니라 스토케는 2019년부터 점차 친환경 유모차의 비중을 늘리고 있는바, 지난 5월 출시한 익스플로리6 발란스 리미티드 에디션제품에 이어 이번에도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유해 물질인 테프론을 제외한 친환경 발수제(PFC Free)PET 20개를 재활용한 텍스타일은 유모차에 지속 가능성을 부여해 아이의 미래 환경과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 부모들의 이목을 다시 한 번 끌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선선해지는 가을과 겨울 시즌을 겨냥한 제품으로 아이와 함께 따뜻하고 편안한 바깥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액세서리(스톰 커버, 체인징 백, 보온 인레이)를 한 세트로 구성해 부모들의 추가 액세서리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단열 처리되어 찬 바람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주는 스톰 커버와 아이의 기저귀를 보관할 수 있는 체인징 백은 트레일즈 프리덤 리미티드 에디션의 상징인 오로라 디자인이 동일하게 적용되었다. 코쿤 디자인으로 제작된 보온 인레이는 부모 품에 안긴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고 아이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강점이 있다.

 

 

스토케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트레일즈의 고성능 기능에 특별한 부가 요소가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스토케 프리미엄 유모차의 완벽함을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다가오는 가을, 선선한 자연 속에서 아이와 함께 교감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트레일즈 프리덤 리미티드 에디션을 사용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4주간 체지방 관리 캠페인 ‘커브 챌린지’ 개최
[KJtimes=유병철 기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다이어트 및 체지방 관리를 독려하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 커브 챌린지(Life By Seacret Curb Challenge)’ 캠페인을 시작한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커브 챌린지’는 콘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4주간 도전 후 체지방량과 체중 감소량을 측정해 최종 38명을 선정, 10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커브(Curb)’를 비롯해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4가지 제품을 섭취하며 식단 조절을 병행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라이프 바이 시크릿 최고 자문위원인 하워드 코엔 박사가 추천한 식단 및 제품 활용팁이 정리된 ‘뉴트리션 가이드’를 제공해 도전 참가자가 효과적인 다이어트 및 체지방 감소를 할 수 있게 지원한다. 도전기간 동안 먹게 되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건강식품은 ▲커브 ▲유기농 프로 쉐이크 초코맛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으로, 이번 캠페인을 위해 ‘커브 챌린지 팩’으로 구성돼 판매 중이다. ‘커브’는 지난달 5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