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정보

특별한 차(茶)음료로 기분전환+건강관리

[KJtimes=김봄내 기자]식음료업계에서는 최근 소비자 기호에 맞춰 다양한 차()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차음료는 가벼운 목 넘김에 다양한 맛과 향을 지니고 있으며, 물처럼 마시며 수분을 보충하기 좋아 인기를 얻고 있다. ·허브·과일 등을 블렌딩한 차 제품은 달콤한 맛과 풍부한 향이 특징으로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며 도라지 등 영양 식재료를 더한 차 음료는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 속 건강관리에도 좋다.

 

복음자리의 티룸(TEAROOM)’차를 마시는 나만의 힐링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블렌딩 차 제품이다. 꽃과 과일을 블렌딩한 티룸 플라워 4과 과일과 허브를 블렌딩한 티룸 허브 2으로 총 6종이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티룸 6종 모두 아이스티(Ice tea)를 만들 수 있는 액상형 차제품으로 원액을 물에 타는 손쉬운 방식으로 맛있는 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디저트에도 활용할 수 있다. 탄산수나 생수에 섞은 뒤 얼음을 더해 시원한 에이드를 만들거나,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우유와 티룸을 블렌딩해 달콤한 셰이크로도 즐길 수 있다. ‘티룸 허브 2은 냉·온수 어디에나 잘 희석돼 사계절 내내 즐기기 좋다. ‘티룸 허브 민트&유자는 플레인 요거트나 팥빙수에도 조화롭게 어울려 여름철 디저트 요리에 유용하다.

 

동원F&B동원보성홍차는 보성산 홍찻잎을 우려내 더욱 부드럽고 깔끔한 홍차음료다. 찻잎을 항아리에 담아 차 향을 유지하면서 발효시키는 자체 방식으로 만들어 홍차 고유의 풍미와 부드러움을 더했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홍찻잎을 갈아서 그대로 담았기 때문에 흔들어 마시면 더욱 깊고 풍부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남양유업 맑은 숨은 유해환경 속 건강한 수분 섭취를 도와주는 티톡스음료다. 유해 물질 배출 능력이 뛰어난 녹차와 환절기 민간요법에 좋은 비파엽, 목을 상쾌하게 해주는 레몬머틀 등 동서양의 찻잎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500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해태htb ‘목편각 배도라지차는 편강한의원과 협업으로 만들어진 차 음료다. 목 건강에 좋은 배와 도라지의 효능을 담아냈다. 도라지의 쓴맛을 달콤한 배 과즙이 부드럽게 잡아줘 부담 없이 상쾌하게 마실 수 있다. 배와 도라지 외에도 생강과 대추 등을 함유해 건강에 좋은 프리미엄 차의 특징을 살렸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 "고객ㆍ주주ㆍ직원 위해 최고의 가치 창출하겠다"
[KJtimes=김봄내 기자]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이 취임 100일을 맞이해 JB금융지주의 전략방향을 밝히는 자리를 가졌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은 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취임 100일’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JB금융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현 금융환경에 맞는 새로운 성장발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기홍 회장은 취임 후 100일간 JB금융그룹의 핵심 가치 확대 등 주요 경영목표를 설정하고 기존 경영 방식을 대폭 변경하는 지주사 ‘변화와 혁신의 시간’을 가져왔다. 먼저, 김기홍 회장은 지난 4월 취임 직후 지주사 ‘조직 슬림화’와 ‘핵심 기능 강화’ 를 주 내용으로 하는 지주사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조직개편을 통해 지주사와 자회사간 역할을 분명히 구분하는 한편, 자회사의 자율경영권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그룹의 경영체계를 정비함으로써 조직의 안정화를 이루어 냈다. 이에 따라, 지주사는 기존 4본부 15부에서 4본부 10개부로 축소됐고 지주사 인원도 30% 가량 감축되었다. 조직개편과 세대교체로 조직 전체에 긴장감을 불어넣어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력을 높이면서 투명 경영의 바탕위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