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창립 7주년 기념 인기 메뉴 및 레스토랑 이용권 최대 30% 할인 진행


[KJtimes=유병철 기자] 콘래드 서울은 오는 12일 창립 7주년을 맞아 제스트, 아트리오, 37그릴, 버티고 등 콘래드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의 식사권과 인기 메뉴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간 콘래드 서울 공식 온라인 몰인 콘래드 서울 쇼핑존 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콘래드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 평일 점심/저녁 식사권을 비롯하여,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아트리오의 셰프 테이스팅 세트, 추수감사절과 페스티브 시즌 홈 파티를 위한 터키 투고 바이 아트리오, 37그릴의 주말 브런치와 테이스팅 세트 메뉴, 버티고 런치 코스 등 호텔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홈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칠면조 투고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올해로 창립 7주년을 맞이한 콘래드 서울은 창립기념일에 맞춰 콘래드 서울 쇼핑존을 새 단장했다. 콘래드 서울 쇼핑존에서는 기존 브랜드 제품 이외에 콘래드 서울의 다이닝 바우처와 메뉴 이용권, 와인 클래스 이용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더욱 편리하게 콘래드 서울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품목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콘래드 서울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7년간 콘래드 서울을 끊임없이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콘래드 서울은 품격 있는 서비스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선두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선 구매 조건이며, 구매한 이용권은 11월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4주간 체지방 관리 캠페인 ‘커브 챌린지’ 개최
[KJtimes=유병철 기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다이어트 및 체지방 관리를 독려하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 커브 챌린지(Life By Seacret Curb Challenge)’ 캠페인을 시작한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커브 챌린지’는 콘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4주간 도전 후 체지방량과 체중 감소량을 측정해 최종 38명을 선정, 10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커브(Curb)’를 비롯해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4가지 제품을 섭취하며 식단 조절을 병행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라이프 바이 시크릿 최고 자문위원인 하워드 코엔 박사가 추천한 식단 및 제품 활용팁이 정리된 ‘뉴트리션 가이드’를 제공해 도전 참가자가 효과적인 다이어트 및 체지방 감소를 할 수 있게 지원한다. 도전기간 동안 먹게 되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건강식품은 ▲커브 ▲유기농 프로 쉐이크 초코맛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으로, 이번 캠페인을 위해 ‘커브 챌린지 팩’으로 구성돼 판매 중이다. ‘커브’는 지난달 5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