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휴롬, 과일을 빠르고 간편하게 착즙하는 '퀵 스퀴저'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휴롬이 가정에서도 과일을 즉석에서 착즙해 천연 비타민을 손쉽고 빠르게 섭취할 수 있는 휴롬 퀵 스퀴저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휴롬 퀵 스퀴저는 천연 비타민C가 풍부한 시트러스 과일류를 신선하게 갓 짜내 착즙주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이름처럼 착즙과 세척, 영양 흡수까지 모두 빠르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렌지, 자몽, 레몬, 라임, 귤 등 시트러스 계열 과일은 비타민C, 플라보노이드, 칼륨 등이 풍부해 피부관리, 독소배출, 피로회복 효능이 있어 주스, 에이드, 디톡스워터 등 최근 유행하고 있는 건강 음료에서 빠질 수 없는 주 재료다.

 

휴롬 측은 건강 주스 문화를 확대하기 위해 휴롬 원액기와 더불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퀵 스퀴저를 선보이게 됐다고 신제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휴롬 퀵 스퀴저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르고 손쉬운 착즙이다. 과일을 반으로 잘라 스퀴저콘에 올리고 손잡이 핸들을 누르기만 하면 7초 만에 자동으로 착즙이 완료되며, 재료를 눌러 짜는 스퀴저방식으로 짜내 신선한 맛과 향이 살아있는 주스를 만들 수 있다.

 

과일커버와 스퀴저콘이 크기가 작은 귤부터 큰 자몽까지 다양한 크기의 과일을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으며, 촘촘한 주스필터가 목넘김이 부드러운 주스를 만들어낸다. 주스배출구를 위로 고정하면 과즙이 흘러내리지 않고 아래로 열면 한 번에 배출이 가능해 깔끔한 착즙이 가능하다. 착즙 후에는 구성품이 쉽게 분리되어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색상은 실버, 파스텔핑크, 파스텔블루 세 가지로 화사한 느낌을 더했으며, 소재에 있어서도 견고하고 내오염성에 강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스틸을 사용했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시트러스 과일은 비타민C가 풍부해 매일 아침 주스 한 잔으로 하루 비타민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휴롬 원액기와 더불어 휴롬 퀵 스퀴저를 통해 남녀노소 손쉽게 가정에서 갓 짠 천연 비타민 주스를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휴롬 퀵 스퀴저는 오는 19일 오전 92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제품 가격은 판매가 99천원, 홈쇼핑 혜택가 89천원이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