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원조 뇌섹남' 이서진이 추천하는 '고디바 수능 초콜릿'

[KJtimes=김봄내 기자]‘뇌섹남의 원조이서진이 매거진 여성동아를 통해 수능 응원 화보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일명 수능초콜릿으로 수험생들에게 인기 있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와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촬영 현장에서 이서진은 초콜릿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미소로 스태프들의 마음을 녹이며 젠틀한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서진은 뉴욕에서 유학하던 시절 친구가 선물한 고디바를 처음 접한 후 초콜릿의 매력에 빠지게 됐어요. 이런 사실을 잘 아는 일본 팬들은 요즘도 종종 고디바 초콜릿을 선물로 보내와요. 그리고 미국에서는 생일이나 기념일에 초콜릿 선물을 많이 해요. 고디바는 부드럽고 진한 풍미 때문에 특히 좋아하는 브랜드죠.” 라고 말하며 고디바 초콜릿 마니아임을 강조했다.

 

 

뉴욕대 경영학과 출신인 이서진은 지난 5월 한 설문조사에서 연예계 뇌섹남 1위에 등극했다. “학교 다닐 땐 노는 걸 좋아해서 공부하는 시간은 많지 않았지만, 그 순간만은 집중해서 공부했죠. 덕분에 고등학교까지 성적은 늘 좋은 편이었어요. 수능이라는 마지막 고비를 앞두고 힘들고 지친 수험생들에게 고디바 초콜릿이 위안이 되면 좋겠어요.”라고 말하며 이에 덧붙여 수험생들 모두 이번 수능에서 실수하지 말고 그동안 쌓은 실력을 100% 이상 발휘해 좋은 성적을 내시길 바랍니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까레 컬렉션은 최고급 카카오로 만든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플레인 초콜릿으로 일명 수능 초콜릿으로 불리며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수험생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최상의 컨디션을 위한 건강관리집중력이다. 이에 따라 집중력과 주의력 향상에 좋은 다크 초콜릿이 수능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까레 컬렉션은 밀크, 다크 50%, 다크 72%, 다크 85% 4가지 종류가 있으며 카카오 함량에 따라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낱개 포장으로 휴대하기도 편해 수능 당일 긴장감으로 식사에도 신경 쓰는 수험생에게 제격이다.

 

특히 까레 어쏘트먼트 36pcs’4가지 맛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어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다.

 

까레 컬렉션은 고디바 전국 34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서진의 화보와 인터뷰는 여성동아’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