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익스피디아, 천원호텔 프로모션 ‘신라스테이 해운대 편’ 실시

[KJtimes=김봄내 기자]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국내 인기 호텔 세 곳과 함께 천원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천원호텔 프로모션은 국내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한 익스피디아만의 특별한 이벤트로 매회 시작과 동시에 모든 객실이 매진되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프로모션은 부산의 신라스테이 해운대를 시작으로 제주 라마다 플라자 제주 오션 프론트’, 서울 ‘L7 강남까지 3주 간 총 3개 호텔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천원호텔 신라스테이 해운대425일 낮 2시부터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 호텔은 오션뷰 루프탑에 수영장과 풀사이드 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고급스럽고 모던한 객실 디자인이 특징이다.

 

 

천원호텔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므로 예약을 위해서는 사전에 익스피디아 앱을 설치해야 한다. 이벤트 오픈 전 미리 알림 기능을 신청해 두면 보다 빠르게 응모할 수 있다. 혜택은 11, 11실에 한정, 중복예약은 불가하다. 이용기간은 이벤트 당일부터 531일까지이며 투숙 가능 일정 및 보다 자세한 구매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익스피디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익스피디아는 올 초부터 국내여행 프로모션을 잇달아 선보이는 동시에, 최근 발표된 정부의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에 제휴사로 참여하는 등 국내 여행 수요에 기여하는 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천원호텔 프로모션 역시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인 부산, 제주, 서울 세 곳에서 진행되는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국내 여행 니즈를 떠올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