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써브웨이 카도군 피크닉팩, 출시 첫날 ‘품귀’

[KJtimes=김봄내 기자]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한정판 굿즈가 SNS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출시 첫날부터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지난 31일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한 써브웨이 카도군 피크닉팩이 출시일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초기물량이 전량 소진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당초 예상보다 일주일이나 빠른 속도다.

 

 

피크닉팩은 출시와 동시에 디자인에 활용된 써브웨이 자체 개발 아보카도 캐릭터 카도군의 귀여운 외모가 입소문을 타면서 주목 받기 시작했다. 여기에, 소량 제작된 한정판 굿즈라는 사실이 SNS를 통해 퍼지면서 써브웨이의 주 고객층인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치열한 구매 경쟁까지 벌어지고 있다. 출시 당일 써브웨이에 연관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분주한 아침 출근 시간에 피크닉팩을 사기 위해 써브웨이 매장을 찾는 고객이 줄을 이을 정도다. 구매 성공 시 SNS에 성공기와 함께 인증샷을 공유하는 건 물론이다.

 

 

높은 인기 덕에 출시 1주일 만인 지난 6일까지 이미 전체 제작물량의 절반 이상이 소진됐으며, 매장당 평균 50개 이상의 예약판매 물량이 쌓여 있는 상황이다. 잔여 물량의 입고 일정을 앞당겨 항공으로 배송 받는 등의 해프닝까지 일어나고 있다. 이 추세 대로라면 이 달 중순경 완판될 것으로 보인다. 써브웨이 측은 애초 7월 중순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었는데, 예상을 뛰어넘는 높은 인기로 프로모션 기간이 한 달 가량 단축될 상황이 된 것.

 

 

피크닉팩의 선풍적인 인기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급증세를 보이고 있는 매출에서도 확인된다. 피크닉팩 출시일인 지난 31일부터 6일까지 1주일 간 매출은 전주 대비 약 10% 증가했다.

 

 

써브웨이 카도군 피크닉팩은 써브웨이가 S/S 시즌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 3종 출시 기념해 한정수량으로 제작한 마케팅 프로모션 상품이다. ‘카도군이 프린팅된 팬시한 디자인이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능성과 다재다능한 활용성이 돋보인다는 평. 가벼운 보온보냉 기능과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기능성 섬유 네오프렌을 원단으로 제작해 더운 여름철 피크닉 도시락 가방으로 손색이 없는데다, 측면 4개 모서리가 1개의 커다란 지퍼로 연결된 구조여서 지퍼를 모두 열어 평평하게 펼치면 피크닉 방석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써브웨이의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는 풍부한 영양과 낮은 칼로리에 초록과 노랑의 산뜻한 색감을 앞세워 최근 SNS에서 일약 스타 과일로 떠오른 슈퍼푸드 아보카도를 토핑으로 곁들인 샌드위치다.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스파이시 이탈리안 아보카도’, ‘베지 아보카도등 총 3종으로, 신선한 아보카도가 각기 다른 개성의 다양한 식재료와 어우러져 미각을 돋우는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각종 토핑과 함께 빵과 소스까지 선택할 수 있는 써브웨이 고유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면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즐길 수도 있다.

 









한국테크놀로지,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 작업 “성공적 마무리”
한국테크놀로지(053590)는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테크놀로지는 사모펀드 ‘키스톤PE’와 주식 매매계약을 통해 디에스씨밸류하이1호 주식회사(이하 디에스씨밸류하이)의 지분 50% 및 경영권을 사들인 바 있다. 디에스씨밸류하이는 대우조선해양건설의 지분 99.2%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테크놀로지 출신으로 대우조선해양건설 사내이사 과반과 디에스씨밸류하이 사내이사 3인 중 2인을 채워 이사회 의결권 및 경영권도 확보했다. 당초 152억 5000만원의 자금을 투입해 디에스씨밸류하이 지분 100% 보유하려던 계획에서 87억 5000만원의 자금만 투입해 디에스씨밸류하이 지분 50%를 매입해 경영권을 확보한 셈이다. 한국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디에스씨밸류하이 50% 지분 매입으로 대우조선해양건설의 경영권을 완전히 확보한 상태”라며, “남은 50%는, 계약 상대방인 인터불스의 경영권이 양도되는 과정 중에 있어 거래 상대방 특정이 어려운 상황이다. 상대측의 경영권 이전이 완성되거나 신·구 경영진이 합의가 되면 나머지 50%의 지분 매입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미 대우조선해양건설은 지난 1분기부터 한국테크놀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