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페라리, '필로타 페라리 어라운드 더 월드 코리아' 개최

[KJtimes=김봄내 기자]슈퍼카 브랜드 페라리가 지난 330일과 31일 이틀간 페라리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인 ‘2019 필로타 페라리 어라운드 더 월드 코리아(Pilota Ferrari Around the World Korea 2019)’의 상반기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는 접근성이 용이하고 최신 시설을 갖춘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되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한국에서 매년 페라리 고객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필로타 페라리 어라운드 더 월드 코리아는 운전자의 드라이빙 실력과 차종에 따른 일대일 맞춤형 개별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탈리아에서 온 전문 인스트럭터를 초빙해 진행된다. 특히 한국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수료하면 페라리 글로벌에서 운영하고 있는 드라이빙 프로그램인 코르소 필로타의 첫 번째 단계, 스포츠 코스를 수료한 것과 동일한 혜택이 부여된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40명 이상의 페라리 고객들이 직접 본인 소유의 차량으로 교육 및 실제 주행에 임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트랙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접지 환경에서의 컨트롤 기술을 포함한 드라이빙 테크닉을 배우며, 운전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페라리의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모든 참가 차량에는 무상으로 차량 점검 서비스가 제공되었다.

 

페라리 국내 공식 수입 및 판매사 FMK 페라리 브랜드 총괄 조경호 전무는 고객들과 함께 페라리 레이싱 DNA를 직접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히며, “FMK는 올해도 다양한 고객 프로그램을 통해 페라리만의 특별한 문화를 알릴 뿐만 아니라 한국의 모터스포츠 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페라리의 공식 수입 및 판매사 FMK는 이번 프로그램의 고객 참가비 전액과 회사의 기부금을 저소득 가정 아동 지원사업 기금으로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해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

 

필로타 페라리 어라운드 더 월드 코리아는 참가 고객들의 호응과 참가 희망자의 증가 등으로 작년부터 연 2회로 확대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도 하반기에 2차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테크놀로지,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 작업 “성공적 마무리”
한국테크놀로지(053590)는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테크놀로지는 사모펀드 ‘키스톤PE’와 주식 매매계약을 통해 디에스씨밸류하이1호 주식회사(이하 디에스씨밸류하이)의 지분 50% 및 경영권을 사들인 바 있다. 디에스씨밸류하이는 대우조선해양건설의 지분 99.2%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테크놀로지 출신으로 대우조선해양건설 사내이사 과반과 디에스씨밸류하이 사내이사 3인 중 2인을 채워 이사회 의결권 및 경영권도 확보했다. 당초 152억 5000만원의 자금을 투입해 디에스씨밸류하이 지분 100% 보유하려던 계획에서 87억 5000만원의 자금만 투입해 디에스씨밸류하이 지분 50%를 매입해 경영권을 확보한 셈이다. 한국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디에스씨밸류하이 50% 지분 매입으로 대우조선해양건설의 경영권을 완전히 확보한 상태”라며, “남은 50%는, 계약 상대방인 인터불스의 경영권이 양도되는 과정 중에 있어 거래 상대방 특정이 어려운 상황이다. 상대측의 경영권 이전이 완성되거나 신·구 경영진이 합의가 되면 나머지 50%의 지분 매입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미 대우조선해양건설은 지난 1분기부터 한국테크놀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