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파크 하얏트 부산, ‘72시간 얼리 서머 플래시 세일’ 선보여

[KJtimes=김봄내 기자]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복잡한 여름 성수기 시즌을 피해 남들보다 이른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얼리 서머 휴가족을 위해 오직 72시간 동안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2시간 얼리 서머 플래시 세일을 선보인다.

 

 

빨라지는 여름, 더위를 피해 여유롭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며 실속도 챙길 수 있는 ‘72시간 얼리 서머 플래시 세일은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경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객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플래시 세일은 호텔 대표전화 또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 가능하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의 투숙객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실내 수영장과 광안대교 전망을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DVD 무료 대여 서비스와 블루투스 스피커로 객실에서 영상과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시원한 실내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다.

 

 

이번 ‘72시간 얼리 서머 플래시 세일59일 정오부터 12일 정오까지 예약 가능하며, 2019513일부터 2019726일까지의 투숙에 적용된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 필수이고, 변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다. 가격은 1192천 원부터이며(스탠다드 객실 성인 2인 기준, 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