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유아동 업계, 어린이날 앞두고 가성비 넘치는 멀티템 주목

[KJtimes=김봄내 기자]어린이날이 바짝 다가오면서 영유아 자녀와 조카들을 둔 이들의 마음이 분주해지고 있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비롯해 성년의 날 부부의 날까지 각종 기념일이 집중돼 얇아지는 지갑걱정이 예상되기 때문이다. 이에 어린이날 선물로 가성비를 잡은 다양한 쓰임새의 멀티템이 주목받고 있다.

 

애착형성 & 걸음마 훈련이 동시에 가능한 니키 버니버니 걸음마 인형

 

니키의 버니버니 걸음마 인형은 갓 걸음마를 시작한 아이를 위한 제품이다. 토끼와 당나귀를 아기자기하게 캐릭터화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나무로 만든 바퀴와 잡고 끌기 쉽게 도와주는 스트랩이 달려있다. 아이가 걸음마를 할 때마다 인형을 끌고 다닐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아이의 흥미를 유발해 걸음마 훈련에 도움을 준다. 버니 인형은 인형과 바퀴의 분리가 가능해 아이의 애착 인형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눈 건강 & 패션아이템, 외출 필수품 로샴보 선글라스

 

성인에 비해 자외선 차단 능력이 떨어지는 아이들에게는 자칫 자외선이 더 치명적일 수 있다. 특히 영유아의 경우 강한 햇빛에 노출 시 눈 근육이 미숙하고 반사 동작도 느려 빨리 눈을 감지 못하기 때문에 외출시 아이들의 자외선 차단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로샴보의 유아 전용 선글라스는 99.9% 자외선을 차단하고 편광렌즈를 사용해 눈부심을 최소화한다.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과 베이비, 토들러로 사이즈를 세분화해 자연스러운 착용감이 장점이다. 또 치발기 소재를 사용해 아이가 물고 빨아도 안전하고 튼튼한 제품이다. 로샴보 제품은 행사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5월 아이를 돋보이게 하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3단 변신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디자인스킨 플레이하우스 매트

 

디자인스킨의 플레이하우스 매트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층간소음 방지와 놀이공간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자신만의 공간을 좋아하는 아이들의 특성에 맞게 하우스 형태의 아늑한 놀이 공간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우스 형태를 펼치면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놀이방 매트, 복도 매트로 활용 가능해 집 안 곳곳에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플라스틱, 나무가 아닌 소프트한 PE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이 뛰거나 부딪혀도 다치지 않는 안전한 놀이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의 공식 온라인몰 넥스트맘에서는 6일까지 어린이날 선물대전으로 유아용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