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기아차 초록여행, 대한민국 일번 여행지 강원도 여행 지원

[KJtimes=김봄내 기자]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7월 미션여행으로 대한민국 일번 여행지인 강원도 특별 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초록여행은 지난 4월부터 강원도 여행 신청자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하고, 여행 시 선물을 증정하는 등 강원도 산불로 인한 2차 피해인 관광객 하락을 막기 위해 미력이나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행 성수기 7월을 맞아 탁 트인 바다, 푸른 나무, 맛있는 음식까지 고루 갖춘 강원도로 떠나보면 어떨까?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에서는 대한민국 일번 여행지 강원도 여행지원특별 이벤트를 통해 7월에 장애인 가정에게 강원도 여행을 지원한다. 특히 여행 목적지가 속초·강릉·고성·동해인 신청자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청량한 여름하늘 속 탁 트인 강원도의 산으로 바다로 떠나본다면 무더위도 날려버리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장애인 가정의 신청을 바란다.

 

 

 

 

7월 미션여행 신청기간은 51()부터 519()까지이며,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사연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522()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정에게는 1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 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운전기사 지원도 가능하다. 미션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지난 4준비됐어요! - 효도여행을 주제로 미션여행을 지원했다. 사고 후 처음으로 가족들과 장거리 여행에 다녀온 김OO고객은 지금 여행의 피곤함에 곤히 잠드신 어머님의 얼굴을 바라보며 후기를 작성하고 있다.”, “어머님을 비롯하여 우리가족 모두 실로 오랜만에 함께 함박웃음을 지은 것 같아 초록여행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