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마우나오션리조트, 승마·낚시·골프 ‘패밀리 아웃도어 패키지’ 3종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경주 동대산 해발 500m에 위치한 프리미엄 프라이빗 리조트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이번 가정의 달 청정 자연 속 휴식은 물론 이색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아웃도어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봄을 맞아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일상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승마 또는 선상 낚시, 골프 체험 상품으로 구성됐다. 객실 1박과 조식 및 리조트 바데풀 스파 2인 혜택도 포함돼 스포츠를 즐기고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먼저, 승마의 기본기를 배워보는 특별한 경험의 승마 체험 패키지2인 승마 레슨 및 안전 장비 대여 서비스가 포함됐다. 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울산UEF승마파크에서 승마 기본 자세부터 말 끌어보기, 평보, 방향 전환, 정지 등 승마 기본 기술 체험으로 진행돼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바다 위에서 짜릿한 손맛을 경험할 수 있는 선상 낚시 패키지는 감포항 또는 읍천항 선상 낚시 체험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미끼, 낚싯대, 구명조끼 등 체험에 필요한 장비도 모두 제공돼 간편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청정 자연 속 시원한 스윙을 즐길 수 있는 굿 샷(Good Shot) 패키지는 내달 30일까지 주말 한정으로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은 매주 토, 일요일 마우나오션 C.C. 연습장에서 소수 정예로 진행되는 전용 골프 레슨과 1:1 자세 및 스윙 코칭을 받을 수 있다. 골프장 회원이 아니더라도 이용 가능해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레슨은 21회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패키지 가격은 빌라형 20평 객실 기준 승마 체험 패키지’ 176,000원부터, ‘선상 낚시 패키지’ 16만원부터, ‘굿 샷 패키지125,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마우나오션리조트 홈페이지 다이렉트 부킹 서비스를 이용할 시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한편, 마우나오션리조트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신경주역, 울산역, 울산공항에서 리조트까지 각각 1회 왕복 운행하며, 이용 하루 전까지 전화 예약이 필수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