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보좌관’의 이정재, 수석보좌관에 걸맞은 명품 패션의 포인트는?

[KJtimes=김봄내 기자]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에서 보좌관 장태준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이정재의 패션이 화제다.

 

극 중 이정재는 야망을 향해 질주하는 보좌관 역할을 소화하며 물오른 연기력은 물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수트룩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지난 14일 방송된 1회 방송에서 이정재는 네이비 컬러 수트에 블루 컬러의 스프라이트 셔츠를 착용해 멋스러우면서도 샤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브라운 컬러 넥타이와 핑크골드 소재의 시계를 포인트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정재의 보좌관 룩에 포인트가 된 시계는 예거 르쿨트르의 리베르소 클래식 라지 듀오페이스 스몰 세컨즈로 알려졌다. 이 시계는 극 중 역할이 지닌 프로페셔널함을 한층 부각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양면의 다이얼에 보여지는 두 개의 타임존이 특징이다.

 

한편,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과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보좌관은 매주 금, 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