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본죽&비빔밥 카페, '본 꼬막장' 현대홈쇼핑서 2차 판매

[KJtimes=김봄내 기자]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3일 오후 64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본 꼬막장’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 달 론칭 방송 완판에 힘입어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재편성됐으며, 4050 여성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MC 설수현의 더 설렘프로그램에서 공개된다. 지난 6월 론칭 방송 당시 제품 구성과 동일하게 본 꼬막장’ 10팩을 59,9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본 꼬막장은 매콤한 특제 양념장에 무쳐낸 쫄깃한 새꼬막과 알싸한 향이 돋보이는 여수 돌산갓을 페어링한 제품으로 대비되는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꼬막장에 주로 사용되는 부추 대신 사용한 여수 돌산갓은 알싸하고 새콤한 독보적인 풍미로 본죽&비빔밥 카페만의 차별화된 본 꼬막장의 맛을 완성한다.

 

 

1개 분량 150g 중량으로 1~2인 가구의 한 끼 식사에 적당하며, ‘꼬막 비빔밥’, ‘꼬막 무침’, ‘꼬막전등 다양한 요리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본죽&비빔밥 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본죽&비빔밥 카페만의 특색을 담은 본 꼬막장이 첫 론칭 방송에서 좋은 성과를 거둬 이번 2차 판매를 이어가게 됐다,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은 물론 본 꼬막장을 더욱 쉽게 만날 수 있도록 판로를 확장할 계획고 전했다.

 








가짜 보스웰리아 적발...기타가공품, 고형차 제품 판매중단
[KJtimes=이지훈 기자]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최근 인터넷 등에서 일반식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일부 보스웰리아 제품이 가짜라는 정보가 있어서 조사한 결과, 시중에 유통 중인 ‘보스웰리아’ 7개 제품(유형: 기타가공품, 고형차)이 가짜로 확인되어 해당제품을 판매중단 및 회수 조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국내 수입 이력이 있는 인도, 중국, 인도네시아 3개국 27개 제조업체의 보스웰리아 제품 중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15개 제조업체 15개 제품에 대해 진위 판별 검사를 실시했다. 조사결과 시중에 유통 중인 15개 제품 중 기타가공품(6개, 인도네시아산), 고형차(1개, 중국산) 등 7개 제품에서 지표성분이 검출되지 않아 가짜로 확인되었다. 한편, 보스웰리아추출물을 기능성원료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은 모두 진품으로 확인된 원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식약처는 가짜 보스웰리아 제품이 수입·유통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인도, 중국에서 수입되는 모든 보스웰리아 제품에 대해 수입·통관단계에서 진위 판별검사를 실시(6.28.~)하는 등 안전관리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또한 가짜 보스웰리아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는 판매업체나 구입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