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레고코리아,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 캠페인' 실시

[KJtimes=김봄내 기자]레고코리아(LEGO Korea)가 해양 보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오프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20일부터 811일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오프라인 캠페인은 아쿠아리움에서 레고 프렌즈 바다 친구들을 만나고 해양 보존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캠페인 기간 동안 매주 금, , 일요일 레고 프렌즈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쿠아리움 입장 시 제공되는 스탬프 미션 카드에 4개의 도장을 찍어 완성하면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 임명장과 스티커,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와 공동 제작한 바다지킴이 가이드북, 11번가 레고 프렌즈 기획전 쿠폰으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스탬프는 아쿠아리움 곳곳에 설치된 4개의 레고 프렌즈 바다 친구 홍보관에 마련돼 있다. 스탬프를 모으며 일각고래, 바다사자 등 보호가 필요한 바다 생물에 대해 배우고 관련 레고 프렌즈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관람을 마친 후 아쿠아리움 메인 수조 앞에 마련된 레고 프렌즈 부스에서 바다지킴이 임명장에 서명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부스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임명장을 들고 사진을 찍어 #레고프렌즈바다지킴이 #롯데월드아쿠아리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레고 프렌즈 체험팩을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스탬프 미션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레고 프렌즈 부스에서 기념 사진을 남기거나 실제 수조 안에 설치된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 시리즈 디오라마, 애니메이션 등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821일까지 레고 프렌즈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지켜주고 싶은 레고 바다 친구 피겨 또는 바다 친구들을 지켜주기 위한 활동 인증 사진이나 영상을 #레고프렌즈바다지킴이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 시리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828일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오는 29일부터 811일까지 11번가에서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 온라인 기획전도 열린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티켓과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 시리즈 번들팩,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 참가 티켓, 프렌즈 보석함, 할인 쿠폰 등 구매고객 대상 푸짐한 혜택이 준비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해양 보존의 중요성을 생활 속에서 더욱 가까이 느끼고 해양생물학자의 꿈도 키울 수 있도록 기획된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 시리즈는 실제 바다에서 펼쳐지는 생생한 구조 현장은 물론 흥미진진한 바닷속 모험까지 경험할 수 있는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 "고객ㆍ주주ㆍ직원 위해 최고의 가치 창출하겠다"
[KJtimes=김봄내 기자]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이 취임 100일을 맞이해 JB금융지주의 전략방향을 밝히는 자리를 가졌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은 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취임 100일’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JB금융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현 금융환경에 맞는 새로운 성장발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기홍 회장은 취임 후 100일간 JB금융그룹의 핵심 가치 확대 등 주요 경영목표를 설정하고 기존 경영 방식을 대폭 변경하는 지주사 ‘변화와 혁신의 시간’을 가져왔다. 먼저, 김기홍 회장은 지난 4월 취임 직후 지주사 ‘조직 슬림화’와 ‘핵심 기능 강화’ 를 주 내용으로 하는 지주사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조직개편을 통해 지주사와 자회사간 역할을 분명히 구분하는 한편, 자회사의 자율경영권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그룹의 경영체계를 정비함으로써 조직의 안정화를 이루어 냈다. 이에 따라, 지주사는 기존 4본부 15부에서 4본부 10개부로 축소됐고 지주사 인원도 30% 가량 감축되었다. 조직개편과 세대교체로 조직 전체에 긴장감을 불어넣어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력을 높이면서 투명 경영의 바탕위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기본

대한항공 객실승무원이 뽑은 여름철 최고 여행지는 하와이, 방콕
[KJtimes=김승훈 기자]대한항공 객실승무원들은 하와이와 방콕을 올 여름 최고 여행지로 꼽았다.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5500여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조사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우정여행’, ‘가족여행’, ‘신혼여행’, 그리고 최근 많이 늘고있는 ‘혼여(혼자 떠나는 여행)’등 4개 부문에서 추천해주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설문조사 결과, 대한항공이 취항하고 있는 38개국 113개 도시 중 하와이가 가족 여행지 및 신혼 여행지에서 1위로 선정됐으며, 방콕이 우정 여행지 및 혼여족 여행지에서 1위로 선정됐다. 특히 천혜의 자연 경관 외에도 해양 스포츠와 쇼핑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하와이가 ‘가족여행’과 ‘신혼여행’ 2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우정여행’ 부문 2위, ‘혼여’ 부문 3위 등 전 부문에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았다. ‘우정여행’ 부문에는 여행자들의 천국으로 불리는 방콕이 전체 응답자 중 20%를 차지해 1등에 올랐다. 방콕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이색적인 문화, 다양한 먹거리 등이 높게 평가된 것으로 분석됐으며, 방콕에 이어 하와이(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