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루프탑 파티의 계절, 간편히 준비할 수 있는 식음료 제안

[KJtimes=김봄내 기자]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10월은 각종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은 달이다. 특히 옥상에 오순도순 모여 가을 바람과 함께 담소와 음주를 즐기는 루프탑 파티는 최근 가장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다. 하지만 격식을 차려 파티를 준비하기가 번거롭다면, 편의점 구매와 온라인 주문 등의 방법으로 식음료를 구매해 간단한 플레이팅 만으로도 멋진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어 쉽게 가을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온라인 주문만으로도 쉽게 준비할 수 있는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

 

술은 파티의 빠질 수 없는 요소다. 늦은 저녁 파티에 식사가 부담스럽다면 막걸리를 추천한다. 막걸리는 쌀로 만들어 식사를 대신해 적당한 포만감을 느끼게 해준다. 구매 역시 간편하다.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맛의 순수함과 품질을 높인 배상면주가의 느린마을막걸리는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며, 아이스박스에 냉장된 채 배달돼 도착 후 바로 박스에서 꺼내 마실 수 있다. 막걸리는 적당한 탄산으로 피자나 파스타와 같은 음식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며, 크리미한 식감과 단맛으로 매콤한 음식과 궁합이 좋다. 또한 와인 잔에 따라 마시면 좀 더 색다르게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매콤한 맛으로 막걸리와 궁합이 좋은 굽네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여럿이 나눠 먹기 편리하고 다양한 토핑이 올라가는 피자는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파티 음식이다. 달달한 막걸리와 궁합이 좋은 매콤한 맛의 피자를 찾는다면 굽네치킨의 굽네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를 추천한다. 굽네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는 굽네치킨의 볼케이노 소스 위에 스모크 향이 나는 바베큐 치킨과 할라피뇨 토핑을 더해 매콤한 맛을 살린 색다른 피자다. 가격은 15천원이며, 높은 가성비로 12인치 라지 사이즈 피자를 주문해 손쉽게 파티 음식을 준비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만으로 간편히 준비하는 마늘빵과 파스타 삼립 잇츠 쉬림프 로제 파스타

 

파스타는 다양한 주류와 궁합이 좋으며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메뉴다.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삼립 잇츠의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따로 요리할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를 통한 조리만으로 간단히 파스타와 마늘빵을 즐길 수 있다.

 

삼립 잇츠20-30대 바쁜 현대인들을 주 타겟으로 한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감각을 반영한 어반라이프(Urban Life) 간편 미식을 콘셉트로 한 브랜드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통새우와 부드러운 로제소스가 어우러져 있어 달콤한 풍미와 감칠 맛을 더한 제품이며, 파스타의 면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코팅해 쉽게 퍼지지 않으며 식감을 살렸다.

 

PR&마케팅회사 함샤우트의 김완준 상무는 최근 간단한 모임이나 파티의 경우 직접 요리를 하기 보다는 배달음식이나 가정간편식(HMR)을 선호한다간단한 플레이팅만으로도 풍미를 더 할 수 있고 뒷정리도 간편해 업계에서도 관련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고 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